본문 바로가기

나를 키우는 당신의 컨텐츠/노래, 드라마, 스타 리뷰

음중 환불원정대 데뷔 무대 접수 끝! 돈터치미 순위

반응형

환불원정대가 드디어 데뷔무대를 가졌습니다! 지난 17일 방영된 MBC '! 음악중심'에서 돈터치미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Refund sisters무대를 찢는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 느끼게 했습니다.

 

놀면뭐하니?’를 통해 보여준 웃음 코드를 완전히 벗고 본업인 가수로 멋지게 등장한 천옥, 만옥, 실비, 은비는 완벽한 무대 장악으로 시선을 압도했습니다.

음중 환불원정대 데뷔 돈터치미!

유튜브 동영상에는 카메라맨이 멤버들의 안무를 효과적으로 잡아내지 못했다는 평이 많았지만 저는 만족했습니다.

제가 본방 사수한 '놀면 뭐하니'는 최고 시청률 14.6%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는 물론 주말 예능 중 독보적인 시청률을 보였습니다.

 

  음중 환불원정대 데뷔 돈터치미 동영상 보기

 

돈터치미 순위

지난 10일 발매된 '돈 터치 미'의 음원 순위는 멜론을 포함해 지니뮤직, 벅스뮤직,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등 각종 음악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음원 발매 이후 일주일이 지난 지금까지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 중입니다. BTS'다이너마이트'와 블랙핑크의 '러브식 걸스'가 뒤를 잇고 있습니다.

바로 전에 결성된 싹쓰리와 마찬가지로 환불원정대 역시 기획, 첫 만남, 매니저 면접, 데뷔곡 결정, 녹음 과정, 안무, 연습 까지의 스토리를 시청자와 공유하며 끈끈한 유대를 형성하게 했습니다. 스토리의 힘은 파급력이 크다는 걸 다시 확인하게 됩니다.

 

갑상샘암 수술로 한쪽 성대의 신경이 마비되어 파솔라 구간의 소리를 내는데 어려움을 겪던 만옥(엄정화)의 극복과정, 동갑인 천옥(이효리)과 매니저 김지섭(김종민)이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 제시의 털털하고 솔직한 매력에 가려졌던 시원스런 가창력과 랩실력의 재확인, 화사의 명불허전 명품 보이스 감상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정봉원(정재형)은 운전을 못하고, 매니저의 본분을 잊고 아이돌로 키워달라는 등 엉뚱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지난 토요일에는 스타일리스트 봉원 스.봉으로 출연해 큰 웃음을 주었습니다.

 

지미유가 매니저 지섭(김종민)에게 F.R.데이비드의 pick up the phone을 들려주며 즉흥 작사를 부탁하자 간헐적 천재 지섭은 신박한 작품을 씁니다.

피카추 똥 오~ ~ 피카츄 똥 오~ 플리즈~’

제가 가장 감동 깊었던 부분은 환불원정대 멤버들의 의상을 의논할 때였습니다. 지미유(유재석)가 제시의 눈누난나, 돈이 그려진 뮤비 의상을 직접 입고, 민망함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고 만옥(엄정화)이 말합니다. 우리 다 할 게.” “난 뭐든 입겠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원탑 국민MC 지미유. 낼 모레 쉰인 지미유. 어떤 경우에라도 아내와 두 아이에게 멋진 아빠이고 싶을 텐데요. 지미유가 프로그램을 위해 망가지는 것을 본 만옥에게 스쳤을 복잡한 감정들이 헤아려져서 저도 울컥했습니다. 우리 다 할 게.” “난 뭐든 입겠어!” 지미유에게 얼마나 큰 힘이 될까요.

유튜브 동영상을 반복 시청하며 댓글도 읽었는데요. 영어 댓글이 더 많아서 신기했습니다.

환불원정대와 싹쓰리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고 합니다.

환불원정대의 다음 행보가 기대됩니다~

 

블로그의 다른 글 읽기

 환불원정대 돈터치미 듣기 가사 Don’t touch me!

 KEEP GOING 킵 고잉(신사임당 주언규 저), 돈도 열정도 없는 사람이 부자 되는 법

 특고 프리랜서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신청기간

(아래 공감누르기는 제게 더 잘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