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되는 돈 공부/티스토리 운영 꿀팁

검색 잘되는 제목 찾는 나만의 방법과 황금 제목 3개 공개

반응형

나를 매료시키는 것에 푹 빠져버리는 성향이 있다.

요즘 빠진 건 유효 키워드 찾기다.

내가 검색 유입이 잘 되며 평균 CPC도 있는

키워드를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양준일님이 좋아져서 양준일님에 대해 검색하다가

피자헛 모델이 된 것을 알게 되었다.

그러자 피자헛의 조회수와 문서수가 궁금해졌다.

키워드마스터에서 검색한다.

 

 

나는 피자헛에 대해 쓰고 싶지는 않기에

피자헛 모델이 된 양준일 뜨는이유라고 포스팅했다.

양준일 뜨는이유도 유효 키워드이기 때문이다.

키워드마스터에서 검색 유입 가능성을 확인했다면

구글 애즈에서 키워드 단가를 확인한다.

 

 

피자에 대한 글들이 넘쳐나는 이유를 알겠다.

나라면 제목을

치즈매니아가 먹어 본 피자헛 치즈판타지 솔직 후기

피자헛 피자 끝판왕 치즈판탄지 추천해요정도로 짓겠다.

그래서 첫번째 유효 키워드는 피자헛 치즈판타지’.

 

박막례 할머니 '편'이라 동영상을 빠짐없이 챙겨본다.

"편드라~ 나 히팍가수 됐다~ 이것도 녀코 저것도 녀코~'

할머니가 달고나 커피 만드시는 걸 보고 레시피를 검색했다.

거기서 다이소 거품기를 보게 되고

키워드마스터에서 조회수, 문서수를 검색했다.

 

 

꼭 다이소 거품기에 대해 포스팅할 필요는 없다.

나는 다이소 전동거품기와 달고나 커피라고 제목을 지었다.

구글 애즈워드에서 평균 CPC를 알아본다.

 

 

나라면 샤오미 우유거품기다이소 장난감거품기에 대해 쓰겠다.

아니면 집에 있는 전동거품기 리뷰를 쓰면서

다른 사람들은 샤오미 우유거품기에 대해 이러하다더라 정도 언급해도 좋겠다.

그래서 두번째 유효 키워드는 전동거품기.

 

2020년 전자책 시장이 크게 뜨고 있다.

전자책 제작에 관심이 생기면서 키워드로서의 가치가 궁금해졌다.

키워드마스터에서 전자책의 조회수 문서수를 검색한다.

 

 

전자책 리더에 대한 관심이 있는 것을 알았다.

구글 애드워즈에서 평균CPC를 알아본다.

 

본인이 해당 기종의 전자책 리더를 갖고 있다면

포스팅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그래서 세번째 유효 키워드는 크레마 카르타이다.

 

검색 유입이 잘 되고 CPC도 높은 키워드 찾기가 쉽지 않지만

보물찾기 놀이라고 생각하면 재미있다.

학창시절 소풍 때 보물찾기를 지지리 못했었는데

보물찾는 친구들 심정을 이제야 알 거 같다.

모두 보물찾기에 성공하시길~^^

 

아래는 키워드마스터 사용법 클릭

웨어이즈포스트 블로그 상위노출 키워드 찾는 법

 

아래는 구글 애즈 평균 CPC확인하는 법 클릭

구글 애즈에서 키워드 단가 확인하는 법

(아래 공감 누르기는 제게 더 잘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