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되는 돈 공부/티스토리 운영 꿀팁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하루 36달러의 비밀

반응형

제가 매일 방문하며 팬심이 생긴 블로거님이

5월에 갑자기 수익이 증가한 구체적 이유를 물어보셨어요.

더 해빙에서 배운 대로

하루 0.1달러의 수익도 감사한 게 가장 큰 이유 같습니다.

그래도 더 구체적으로 설명 드려서

도움을 드리고 싶은 마음에 이 글을 씁니다.

부족하나마 제가 아는 게 있다면

낱낱이 공개해서 모두 함께 좋은 수익을 거뒀으면 좋겠어요.

우주에 가득한 축복은 제로썸 게임이 아닙니다.

, , 우리~ 에브리바디 가아~득 받을 수 있어요!

 

집 옥상에서 바라본 풍경이 멋져서 감사합니다.

전국민 긴급재난지원금뉴스를 보고

조회와 신청방법에 의문이 생겼고 모두 궁금해할 거라 생각했어요.

그래서 긴급재난금 조회와 신청이란 글을 올렸습니다.

이 글이 네이버 상위에 노출된 겁니다.

예상 1도 못했던 일이지요.

사실, 제목에 제가 배운 노하우를 살짝 적용했습니다.

정확한 표현인 긴급재난지원금은 키워드 경쟁이 아주 치열합니다.

저는 일부러 긴급재난금이라는 키워드를 선택했어요.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긴급재난금 사용처라는 키워드를 넣어 작성해 보세요^^

 

누구나 본인이 관심 있는 대상에 대한 글을 쓰지요.

저도 좋아하는 대상에 대해 글을 씁니다.

그런데 제목을 잘 정하면

제가 신나서 쓰는 글이면서 유입도 잘 되더군요.

박막례할머니, 펭수, 양준일, 고흐,

이터널 선샤인, 프리다 칼로, 진비빔면, 김다비...

꾸준히 검색 유입이 발생하는 키워드입니다~

진비빔면 선전을 보고 맛이 궁금해서 사다 먹었죠.

웨어이즈 포스트 키워드 마스터에서 검색해 보는 겁니다.

그래서 뽑은 제목은

백종원 진비빔면 타마린드, 칼로리입니다.

 

블로그 운영의 가장 큰 목적이 수익이라면

수익을 낼 수 있도록 깊은 부분까지 연구해야 할 겁니다.

포스팅 갯수가 100개가 넘는다면

11포스팅보다

2~3 , 수익성 있는 알찬 글을 올리라고 합니다.

좋은 제목 하나, 열 포스팅 안 부럽다는 글도 읽었어요.^^

저는, ‘나를 성장시키는 글을 쓰며

좋은 이웃들과 소통하는 것수익이 조화를 이뤘으면 합니다.

 

리뷰요정리남님은 포스팅 시간이 3이라면

키워드 정하는데 2, 글 쓰는데 1정도 든다고해요.

제가 생각하는 리뷰요정리남님의 명언입니다.

네이버나 구글, 01로 이뤄진 로직과 대결하려는 사람들이 있어요.

우리는 사람을 상대하는 겁니다.”

... 이래서 명언을 띵언이라 하는군요.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유익한 글을

사람들이 클릭할 만한 제목으로 쓰는 거죠.

말이야 쉽지~ 라고 흘려 버리거나

실천하려고 노력해서 열매를 먹거나.

 

지금, 여기, 내가 가진 것에 감사하며

우주의 무한한 풍요를 끌어당기는 나날들 되세요~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웨어이즈포스트 블로그 상위노출 키워드 찾는 법   

   리뷰요정리남 애드센스로 월 천만 원 수익인증  

   이서윤 더 해빙 구루를 만난 후의 변화  

(아래 공감 누르기는 제게 더 잘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