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키우는 당신의 컨텐츠/노래, 드라마, 스타 리뷰

빅마우스 9회 줄거리 10회 예고 재방송

반응형

지금까지 드라마 빅마우스 중 가장 흥미로운 전개를 보여준 빅마우스 9가 지난 26일 금요일 950MBC에서 방영되었습니다. 빅마우스 시청률은 전국 11.5%(수도권 11.7%)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특히 분당 최고 시청률은 최고 13.2%(닐슨 코리아 집계)까지 치솟으며 금토극 1위의 위용을 드러냈습니다. 빅마우스 9회 줄거리 10회 예고 재방송 편성표입니다.

 

 

빅마우스 9회 줄거리 박창호의 통쾌한 역습

빅마우스 8회 줄거리에서 누명을 쓴 생계형 변호사 박창호가 공지훈에게 납치되어 정신병원에 감금됩니다. 공지훈은 박창호가 감춰 둔(사실은 진짜 빅마우스가 감춰 둔) 천억 원의 행방을 알아내기 위해 진실을 말하는 약물을 투약하며 괴롭히고 있습니다. 그러나 언론은 희대의 사기꾼 빅마우스가 탈옥했다고 발표합니다.

반응형

빅마우스의 사주를 받고 박창호를 궁지로 몬 제리는 죄책감에 괴로워하다가 다시 빅마우스의 사주를 받고 정신병원에서 박창호를 구출합니다. 그 과정에서 제리는 죽음을 당합니다.

박창호 : 나는 절대 제리처럼 죽지 않을 거야!

 

 

빅마우스 9회 줄거리는 더욱 영리해진 박창호의 언론 플레이가 나옵니다. 서교수 살인 용의자 3인방의 재판이 있는 날, 재판장에는 고미호가 기자들 사이에 앉아서 박창호에게 실시간 상황을 전달합니다. 박창호는 유명 유튜브 뉴스 채널을 통해서 인터뷰 영상을 송출합니다. 이 장면이 정말 통쾌했습니다. 직접 보는 거 강추입니다.

 

 

최도하 구천시장은 장혜진에게서 진짜 서교수 논문이 든 메모리칩을 건네받습니다. 장혜진은 가짜 가까 논문이 든 메모리칩을 공지훈에게 건네면서 그 과정을 몰래 카메라에 담습니다.

 

 

공지훈 : 진짜 논문이 아니잖아!

장혜진 : 제가 받은 건 이거 뿐이예요. 당신들이 이거 때문에 서교수 죽였잖아!

공지훈 : 겨우 이거 때문에 죽였겠니? 더 위험한 걸 서 교수가 알고 있으니까 죽인 거잖아!!

 

 

공지훈 입으로 자백하고 말았습니다. 서 교수가 알아서는 안 될 더 위험한 건 뭘까요. 박창호와 고미호는 살인 용의자 3인방 재판 시간에 맞춰 공지훈과 장혜진의 동영상을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송출합니다. 재판을 마치고 나온 살인 용의자 3인방을 취재하기 위해 기자들이 몰려듭니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이 송출되던 대형 스크린 차가 열리면서 드라마처럼 진짜 박창호가 등장합니다. 검사지만 공지훈에게 매수돼서 살인 용의자 편이었던 검사에게 확실한 증거가 있으니 항소하셔야죠?”라고 도발하는 박창호.

 

 

박창호와 고미호, 고미호 아버지 고기광과 박창호의 친구 김순태 변호사는 큰 비리에 맞서 싸우는 전쟁에서 가족의 첫 승리를 기뻐합니다. 드라마 유튜버 중에는 친구 김순태의 이름이 입술 순에 클 태, 큰 입술은 빅마우스라고 해석합니다. 신박한 뇌피셜 리스펙입니다. 그런데 사기꾼 빅마우스는 큰 쥐를 뜻합니다.

박창호 : 기다려라, 빅마우스. 다음은 너니까!

 

빅 마우스 9화 줄거리 진짜 빅마우스를 잡아라

박창호는 빅마우스를 잡기 위해 다시 구천 교도소로 갑니다. 그런데 구천 교도소 분위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모범수들이 갑자기 피를 토하고 쓰러지기도 하고 의료 봉사 나온 의사와 간호사들까지 공격합니다. 교도소에 귀신병이 돈다는 소문까지 돌고 있습니다.

300x250

공지훈은 박창호에게 면회를 청합니다. 개발제한구역에 개발 호재가 있으니 박창호가 숨긴 천억 원을 투자하라고 회유합니다. 자기는 천억 원을 찾아서 좋고 박창호는 개발 수익을 얻어서 좋다는 논리입니다.

박창호 : 서교수 죽음에 개발 비리까지! 내가 너, 꼭 잡아 넣는다. 너 여기 방이나 알아봐.

 

 

한편 서재용 교수를 살해한 3인방은 최도하 시장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범죄 추리물의 꽃은 놀라운 반전에 있는데요. 최도하 시장의 두 얼굴은 많이 놀라워서 재미를 배가 시켰습니다. 최도하는 정의로운 표정 밑에 야비함을 숨기고 출세에 방해되는 것들을 제거하고 있었습니다.

 

최도하는 3인방에게 서 교수 처리를 지시했고 3인방이 서 교수 시체를 트렁크에 싣고 도로에 나오자 측근에게 일부러 그 차를 추돌하게 해서 교통사고를 일으킵니다. 장혜진한테 입수한 서 교수의 미발표 논문을 자신의 비밀 창고에 보관하며 강 회장에게는 없앴으니 안심하라고 보고합니다.

 

빅마우스 9회 줄거리 죽은 줄 알았던 제리의 생환

 

박창호가 공개한 영상으로 실해 용의자에서 꼼짝 없이 살인범이 된 3인방은 최도하를 찾아와 따집니다. 그러나 최도하가 자기도 공범이라는 증거는 이미 다 인멸해 버린 상황입니다.

3인방 : 너도 공범이잖아!

최도하 : 산으로 번지는 불길을 내가 잡은 거야!

3인방 : 네가 설계하고 우리한테 다 뒤집어씌우겠다고? 지옥에 같이 가야지!

최도하 : 내가 건재해야 니들도 살아!

 

 

현주희는 남편 최도하에 대한 신뢰가 큽니다.

현주희 : 서 교수 사건, 당신은 아무 관계 없는 거지? 어르신 사업 이어받으려면 더러운 건 피해야 해.

 

과연 어르신 강 회장은 더러운 일을 안 하고 살았던 걸까요. 최도하는 강 회장 앞에 서재용 교수의 비밀논문 파일을 내놓습니다.

최도하 : 원본 파일입니다. 이제 어르신을 위협할 건 이 세상에 없습니다.

 

강 회장은 현주희를 불러 처음에 최도하와의 결혼을 반대한 이유를 말해줍니다.

강 회장 : 넌 내 미래였으니까. 큰일을 맡기고 싶었거든. 너에게는 외조해줄 사람이 필요했어. 이젠 네가 도하를 내조해야 할 거 같다.

 

 

빅마우스 1회에서는 비오는 날 금괴를 파묻던 인물의 뒷모습만 보였는데요. 빅마우스 9회 줄거리에서는 그 인물이 최도하임이 밝혀졌습니다. 비밀 창고 안에 엄청난 양의 금괴를 쌓아둔 것도 모자라 서 교수의 미발표 논문 서류 봉투에 논문이 저장된 메모리칩을 넣으며 비열한 미소를 흘립니다.

 

 

고미호는 팩스로 전송된 구천 교도소 수감자들의 혈액검사 결과지를 보며 수상하게 생각합니다. 구천병원장 현주희는 원장실로 고미호를 부릅니다. 원장실에는 국과수에 근무하는 과장이 앉아 있습니다. 현주희는 고미호가 비밀리에 국과수에 혈액 샘플을 보낸 것에 대한 책임을 물어 해고합니다. 영화 보면 제일 열 받는 게 경찰에 신고했는데 경찰이 비리 세력과 한편이라 오히려 궁지에 몰리는 상황이죠. 고미호는 이 억울함을 어떻게 헤쳐나갈까요.

 

 

최도하는 고미호를 만나 미국으로 간 장혜진에 대해 물어봅니다. 가정 폭력에 시달리던 장혜진은 서 교수 논문 파일을 넘기는 댓가로 미국행을 약속 받았었습니다.

최도하 : 병원 해고 건은 아내에게 다시 얘기해볼게요.

고미호 : 아니에요. 이미 사직서 냈어요. 일이 다 해결되면 시장님께 받은 거 한꺼번에 갚아드릴게요.

 

알고 봐서 그런지 몰라도 고미호의 표정이 최도하에 대해 알고 있는 듯한 묘한 표정이었습니다.시장님께 받은 거 한꺼번에 갚아드릴게요.’라는 뜻이 은혜여도 복수여도 모두 맞는 말이니까요. ‘시장님께 받은 도움 잊지 않고 꼭 보답할게요.’가 더 자연스럽게 느껴지네요.

 

 

한편 박창호는 빅마우스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서교수의 논문 내용이 알고 싶으면 내일 이 시간에 직접 나오라.’는 메시지를 남깁니다. 박창호는 한밤중에 모범수들이 부역 나가는 것을 목격하고 의아해합니다.

 

 

약속 시간에 박창호의 뒤로 누군가 등장하는데 화면은 신발과 종아리까지만 보여줍니다. 뒤 돌아본 박창호의 놀란 표정을 클로즈업하며 빅마우스 9회 줄거리가 끝납니다.

 

빅마우스 10회 예고

 

빅마우스 10회 예고 영상

 

빅마우스 재방송 편성표

빅마우스 재방송 편성표 8월 29일까지
빅마우스 재방송 시간표 9월 1일까지

 

이상 빅마우스 9회 줄거리 10회 예고 재방송 편성표를 마칩니다.

블로그의 다른 글 읽기

빅마우스 7회 줄거리 8회 예고 재방송

굿잡 2회 줄거리 3회 예고 은선우와 돈세라의 공조 시작

카카오뷰 수익 인증 6월 정산금 카카오뷰 수익 높이는 법

(아래 공감누르기는 더 잘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