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키우는 당신의 컨텐츠/노래, 드라마, 스타 리뷰

놀면뭐하니 박토벤 두리쥬와 듣기 가사 (feat. 광희 수발놈)

반응형

작년에 박토벤 박현우 선생님이

<놀면 뭐하니?>에 처음 등장했을 때부터

웃다가 눈물이 찔끔 났습니다.

 

얼떨결에 박토벤 사무실을 찾은 유재석에게

노래를 부르게 한 뒤,

자네는 영재의 기질을 타고 났어!”라며 밀어부칩니다.

유재석 : 아니요, 선생님.

그래도 본인이 하고 싶은 의사가 있어야 하는 건데요.

산도 오를 의지가 있어야 오르는 거 아닙니까.

박토벤 : 산도 쫌 오르고 그래~! 건강에 좋잖아!

 

올해는 싹쓰리 솔로곡으로 유두래곤과 두리쥬와를 녹음했습니다.

박토벤 : 다이아몬드를 잘 다듬으면 진주(?,#$!)가 돼잖아.

유재석 자네가 두리쥬와를 부르면 다이아몬드 같아질 수 있어.

 

 박토벤 두리쥬와 가사, 듣기 

  

https://www.youtube.com/watch?v=heSIKiXZ_ZE

두리쥬와 워어어~ 두리쥬아 쥬와

두리쥬와 워어어~ 두리쥬아 쥬와

두리쥬와 워어어~ 두리쥬와 쥬와

두리쥬와 워어어~ 두리쥬와 쥬와

 

보고픈 마음을 누구도 꺾을 수는 없어

이 세상 누구도~

나는 너를 보려고 이 세상에 태어난 거야

이것은 우연이 아니야~

나에겐 중요해 내 말 좀 믿어 줘~

숙명 같은 것이야 가는 길을 막지마~

 

두리쥬와 워어어~ 두리쥬와 쥬와 x 4

 

처음 보는 너지만 나는 너를 사랑해

내가 원한 세상을 만들고야 말테야

내 인생은 내가 살아

내가 알아 할 거야~

 

 

지난 주에는 S.B.N(수발놈) 광희가 등장해서 재미를 더했습니다.

박토벤 : 자네를 거들어 주라고 내가 불렀어.

유재석 : 광희가 저를 거들어요? 제가 거둬줘야 해요~

황광희 : 거둬주세요, ~

형!! 지금 나 견제하는 거예요?

 

광희는 싹쓰리 멤버의 수발놈을 자처하며

주위의 놀림에도 아랑곳 하지 않습니다.

열심히 자신의 자리를 만들어 가는 황광희에게 호평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프로는 모름지기 수발놈 같아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에이~ 내 체면에? 남사스러워서 못해!’ 이런 적이 종종 있었지요.

진정한 자존감이 없다면 힘든 일입니다.

수발놈은 월드스타 비룡과 있어도 꿀림이 없습니다.

비룡 : 형이 전화번호 줬는데 왜 연락 안하니?

수발놈 : 비가 왜 이렇게 질척대~~? 이럼 매력 없어, ~!

 

뒷자석에 앉은 린다G를 배려하느라

조수석에 좁게 앉아 대시보드에 무릎이 닿은 비룡에게.

수발놈 : , 의자 뒤로 좀 밀어요. 우리 형 불편할까봐 그러지.

, 무슨 회장님 모셔요?

 

.. 유두래곤, 4가지 린다G, 밉상 비룡, 수발놈 광희까지

제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다~ 모인 싹쓰리.

730일에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했네요.

홍콩 음원 차트에서도 1위를 했다는군요.

드디어 오늘 싹쓰리 멤버들의 솔로곡이 발표됩니다.

본방사수!!입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비룡 신난다 마마무와 함께 싹쓰리! 신난다 가사, 듣기

 다시 여름 바닷가 작곡가 이상순, 작사 린다g 이효리

 싹쓰리 굿즈 종류, 예약 판매하는 곳, 기간, 배송 예정일

(아래 공감누르기는 제게 더 잘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