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되는 돈 공부/재테크 컨텐츠

에어드랍 뜻 텔레그램 유저네임 확인하는 법

반응형

수년 전 비트코인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본 적이 있었습니다. 잠도 잊은 채 암호화폐 시세를 확인하는 청년, 큰돈을 벌어 명품 차와 시계를 산 청년, 큰 돈을 벌었다가 다 날린 청년... 암호화폐는 청년들의 리그였지요. 그러나 이제 중년층도 암호화폐 거래하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아무리 규제해도 돈이 되는 곳에 돈이 몰릴 수밖에 없지요.

암호화폐 에어드랍을 통해 내 돈은 전혀 들이지 않고 돈을 벌 수 있다는데 에어드랍 뜻이 뭘까요?

에어드랍 뜻, 텔레그램 유저네임 확인하는 법

 

 에어드랍 뜻

에어드랍이란

특정 코인을 보유한 사람에게 신규 코인이나 다른 코인을 무상으로 지급하는 것을 말합니다. air drop이 저는 낙하산 침투를 뜻하는 항공 전투 용어인 줄 알았습니다.

 

저는 티스토리 이웃 찐 여행자님 덕분에 리뷰헌트에서 미션 수행 후 리워드를 달러로 받은 적이 있는데요. 달러를 암호화폐인 HUNT로 환전해서 헌트 팔고 원화 사서 15만 원 넘게 수익을 얻었습니다.

아래는 관련 포스팅입니다.

앱테크 추천 온라인 부업 노마드태스크(구 리뷰헌트)에서 달러 모아 치킨 먹어요

에어드랍을 받기 위한 보안 문자 입력

 

역시 찐 여행자님 덕분에 페이코인을 알게 돼서 5만 원 남짓 원화로 입금할 수 있었습니다. 얼마 전에는 버거킹에서 페이코인으로 결제했습니다. 버거킹은 키오스크 주문과 킹오더와 딜리버리 주문에서 페이코인 결제할 수 있습니다. ~ 햄버거 구매같은 실물 경제에도 암호화폐가 쓰이는 겁니다. 우리 이정재 옵빠가 페이코인 모델이 되었더군요.

에어드랍을 받기 위한 미션 3가지 

페이코인 가입 이벤트 만 원 리워드로 CU이용하기 바로가기

에어드롭을 받기 위한 미션 수행 후 인증 정보 입력

 

수익도 즐겁지만 HUNT, 페이코인, 고팍스, 업비트, 암호화폐 지갑... 이렇게 새로운 용어와 새로운 기술을 경험하는 게 참 재밌습니다. 이후에 에어드랍 포스팅을 따라하다가 중간에 무슨 말인지 몰라 포기하도 했는데요.

 

어제는 CanaryX 토큰 에어드랍 이벤트를 따라해서 완료했습니다.

에어드랍 미션 완료 후 축하 메시지

 

제가 새롭게 알게 된 건 텔레그램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텔레그램이 n번 방처럼 범죄자들만 사용하는 메신저인줄 알았습니다. 제가 주고 받는 메시지에 한 점 부끄럼이 없기에 보안이 철저하다는 텔레그램 같은 모바일 메신저를 사용할 일이 뭐가 있나 생각했지요.

그런데 에어드랍을 받기 위해서는 텔레그램 메신저가 필요하더군요.

텔레그램 메신저 로고

 

텔레그램 유저네임을 넣으라는 미션이 있었습니다. 텔레그램도 모르는데 텔레그램 유저네임은 더 모르겠더군요.

 

 텔레그램 유저 네임 확인하는 법

텔레그램 앱을 다운 받고 간단한 절차로 가입한 후 실행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왼쪽 상단의 삼선모양 더 보기를 클릭합니다.

텔레그램 실행화면

 

[설정]을 클릭합니다.

텔레그램 유저네임 확인하는 법

 

텔레그램 유저네임은 사용자명으로 @_______ 형태 입니다. 닉네임이나 실명이 아닙니다. 

텔레그램 유저네임은 사용자명

 

 CanaryX 토큰 에어드랍 이벤트에 참여하실 분은 아래 찐 여행자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https://bryan8.tistory.com/1023

이벤트는 오늘까지입니다. 암호화폐를 공짜로 체험해 보세요~

 

블로그의 다른 글 읽기

고팍스 거래소 가입, 고팍스 지갑주소, 리브헌트 리워드 출금

업비트에서 페이코인을 원화로 출금하는 법

(아래 공감누르기는 더 잘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