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되는 돈 공부/재테크 컨텐츠

텐핑 재택부업 제휴마케팅으로 수익내기

반응형

유튜브 채널 <절약왕 정약용>에 출연한 박세인님 덕분에 제휴마케팅 사이트 텐핑(Tenping)에 대해 알았습니다.

제휴마케팅하면 쿠팡파트너스가 제일 먼저 떠오르지요.

쿠팡파트너스는 물품 구매액에 대해 수익금이 정산되는데 텐핑은 구매뿐 아니라 방문자의 클릭이나 회원가입, 정보 제공 등에 대해서도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 텐핑은 자신의 고유 링크를 통해 본인이 물건을 구입해도 수익이 생깁니다.

 

국민부업 1인 셀러’, 텐핑에 가입하고 재택부업으로 수익 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텐핑 재택부업 제휴마케팅으로 수익내기

 

1. 텐핑에 회원가입하기

http://tenping.kr 에 접속해서 회원 가입하거나, 텐핑 앱 설치 후 회원가입합니다.

핸드폰 번호 입력 후 인증하고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회원가입 완료입니다.

 

2. 소문내기

소문내기 아이콘을 통해 쉽게 소문을 낼 수 있습니다. 소문내기 URL을 복사해서 SNS, 블로그 등에 올려줍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밴드, 트위터에 소문을 냅니다.

<소문내기 상세 과정>

 

먼저 소문내고 싶은 상품을 고릅니다.

판매, 리뷰, 클릭, 재생, 참여, 설치 등 카테고리에서 상품들을 살펴보고 고를 수도 있고 검색해서 고를 수도 있습니다.

이때 수익금은 얼마나 주는지, 소문주(광고주)가 지급할 수익금은 얼마나 남았는지, 소문내지 말아야할 곳은 어디인지 확인해봅니다.  

 

저는 교보문고를 검색해서 골랐습니다. 교보문고로 이동하는 링크를 복사해서 소문낼 곳에 붙여넣습니다.

교보문고의 특정한 도서를 선택해서 소문낼 수도 있습니다. 본 포스팅 맨 마지막에 <평범한 전업주부는 어떻게 월 1000만 원을 벌었을까?> 링크를 넣어보았습니다.

 

책리뷰를 정성껏 쓴 후 텐핑 도서 구매링크를 걸면 방문자가 링크를 통해 도서 구매시 판매액의 3.5%가 적립됩니다.

제휴마케팅의 경우 '링크를 통해 책 구매시 리뷰 작성자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라는 문구를 삽입해야 합니다.

 

3. 현금 포인트 적립금이 5000원 이상이면 나의 계좌로 포인트가 입금됩니다. 포인트는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에서 쇼핑 많이 하시죠? 텐핑을 통해 쿠팡에서 구매하면 텐핑 현금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나 YES24를 통해 책을 구매하실 때도 텐핑을 통해 구매해서 현금 포인트를 적립하면 좋겠네요.

 

텐핑 링크를 걸면 블로그가 저품질에 빠질 수 있다는 내용은 아직 보지 못했는데요. 혹시라도 그런 내용을 아시는 분은 댓글로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티스토리 관리자 메뉴의 플러그인에도 텐핑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조금만 알아보면 참 다양한 부업의 세계가 있네요.

아래 도서 아이콘 클릭시 교보문고로 이동합니다. 

링크를 통해 도서 구입시 블로그 운영자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평범한 전업주부는 어떻게 1년 만에 월 1000안 원을 벌었을까?>

 

블로그의 다른 글 읽기

 박세인 대표 월 3400만 원 번 방법 (feat. 절약왕 정약용)

 노마드클로이 무자본 창업 디지털노마드로 월천만원

 송사무장 엑시트 송희창의 3 년 만에 부자 되는 법

(아래 공감누르기는 더 잘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