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되는 돈 공부/재테크 컨텐츠

해피캠퍼스 수익공개와 ‘잘 팔리는 독후감 쓰는 법’ 소개

반응형

저는 우리나라 지식 거래 1등 플랫폼 해피캠퍼스에서 독후감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바리스타 자격증 학원 다닌다는 핑계로 8개월가량 독후감을 한 편도 올리지 않았는데 작년(2020년)에 올려 둔 독후감 25편으로 누적 수익금이 5만 원 가량 쌓였습니다. 친구랑 간단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을 정도의 금액이 모였네요. 해피캠퍼스 수익을 모두 공개해 보겠습니다.

해피캠퍼스 홈페이지

해피캠퍼스 사이트 주소는 https://www.happycampus.com입니다.

해피캠퍼스 수익공개

해피캠퍼스 수익금 십만 원 남짓 인출 후 다시 쌓인 금액


2018년 10월에 전주양님의 『글쓰기로 부업하라』를 읽고 해피캠퍼스에 독후감 1편을 판매자료로 올렸습니다. 잊고 있다가 2020년에 로그인 해보니 판매내역이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정말 독후감이 돈이 되더군요. 2020년에 총 25건의 독후감을 올렸고 2020년 인출한 수익금이 십만 원 남짓 되었습니다.

그러나 2021년 들어서 독후감 쓰기는 흐지부지되었습니다. 해피캠퍼스에 로그인도 하지 않았습니다. 8개월 정도 지난 올해 7월 29일부터 다시 독후감을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현재는 31건의 독후감, 1건의 영화평, 2건의 노하우 등 총 34건의 자료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해피캠퍼스 판매 자료 리스트 일부


아직은 판매하는 자료수가 적어서 수익도 미미합니다. 판매자료가 100개 200개 300개... 쌓일수록 수익도 당연히 증가하겠지요. 해피캠퍼스를 통해 월 수백만 원의 수익을 올리는 분도 있다고 합니다.

해피캠퍼스 자료 등록 이벤트


해피캠퍼스에서는 독후감뿐 아니라 대학 리포트, 논문, 시험자료, 이력서, 자기소개서, 서식, 기업 보고서, PPT 양식, 각종 노하우 자료도 거래되고 있습니다.

해피캠퍼스 카테고리

‘해피캠퍼스에서 잘 팔리는 독후감 쓰는 법’ 소개

저는 주변 지인들에게 블로그 운영과 해피캠퍼스 독후감 쓰기를 권하곤 합니다. ‘생각하는 기계 vs 생각하지 않는 인간’이라는 책을 흥미롭게 읽었습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이미 AI 소설가와 AI 기자가 활동하고 있습니다. 독서와 글쓰기를 통해 생각하는 인간으로 거듭나야 한다는 시대적 요구를 읽게 되네요.

블로그보다 독후감 쓰기가 조금 더 접근이 쉬운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좋은 글감인 책은 무궁무진하다.
2. 원작 도서를 참고하기 때문에 창작의 고통이 크지 않다.
3. 키워드를 따로 찾을 필요 없이 책 제목이 키워드다.
4. 자기만의 독후감 패턴을 정해 놓으면 독후감 쓰기에 속도가 붙는다.

해피캠퍼스 인기 도서 TOP 10


해피캠퍼스에서 독후감을 판매하면 좋은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컴퓨터와 책만 있으면 부업이 가능하다.
2. 판매 자료로 등록한 후에는 신경 쓰지 않아도 수익이 발생 한다.
3. 책을 읽고 독후감을 쓰면서 문해력과 사고력이 좋아진다.
4. 다독 다작 다상량을 통해 작가로 데뷔할 수 있다.
‘글쓰기로 부업하라’의 저자 전주양님도 수많은 독후감 쓰기로 글쓰기 실력이 향상되었고 몇 권의 책을 출간했습니다.

지인들에게 해피캠퍼스에서 독후감 판매하는 법을 설명해 주다가 아예 ‘해피캠퍼스에서 잘 팔리는 독후감 쓰는 법’이라는 문서를 만들었습니다.

해피캠퍼스에서 잘 팔리는 독후감 쓰는 법


‘해피캠퍼스에서 잘 팔리는 독후감 쓰는 법’을 읽고 나면 다음과 같은 노하우를 습득하고 당장 독후감 쓰기부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해피캠퍼스에서 잘 팔리는 독후감 쓰는 법
2. 해피캠퍼스에서 잘 팔리는 독후감 가격 책정하는 법
3. 해피캠퍼스에서 잘 팔리는 독후감 예
4. 해피캠퍼스에 판매 자료 등록하는 법

편의점 커피 한 잔 값으로 백 배, 천 배... 수익 창출하실 분께 추천합니 다.
♧해피캠퍼스에서 잘 팔리는 독후감 쓰는법 보기 클릭♧

https://www.happycampus.com/knowhow-doc/26461120/

해피캠퍼스에서 잘 팔리는 독후감 쓰는 법 노하우

필자는 전주양님의 『글쓰기로 부업하라』를 읽고 독후감으로 부업하는 법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전주양님은 독후감을 써서 판매하는 것은 '가방끈 짧고 가진 것 별로 없는 사람이 할 수 있

www.happycampus.com


신사임당 주언규님의 책 제목 Keep going은 저에게 꼭 필요한 덕목입니다. 컨디션과 기분에 상관없이, 날이 궂으나 맑으나 꾸준하게, ‘책을 읽는다. 독후감을 쓴다. 해피캠퍼스에 판매 자료로 올린다.’의 루틴을 반복하면 됩니다. 우리 모두 킵 고잉입니다.

블로그의 다른 글 읽기
옷소매 붉은 끝동 12회 줄거리 OST
창업다마고치 김정환의 지금 바로 돈 버는 기술 도서리뷰
(↓아래 공감♡ 누르기는 더 잘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