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키우는 당신의 컨텐츠/노래, 드라마, 스타 리뷰

정국 stay alive 가사 착호 뜻 스테이 어라이브 슈가 프로듀싱

반응형

저는 방탄소년단 소식을 트위터 메일로 받아보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BTS 슈가(SUGA, 민윤기)가 프로듀싱하고 JK(전정국)가 부른 stay alive가 공개 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슈가가 방탄소년단 멤버가 아닌 개인 작업을 할 때의 예명은 어거스트디(agustd).

 

정국 stay alive 듣기

stay alive 뜻 스테이 어라이브 뜻

stay alive 뜻은 '살아 있으라'입니다. 삶을 포기하지 말고 어떤 고난도 견디라는 뜻이겠지요.

 

각 음원 사이트에 정국이 부른 스테이 어라이브가 올라왔습니다. 우리 아미들은 열심히 스밍 중입니다. 유튜브에서 감상하실 분은 다음을 클릭하세요.

https://youtu.be/yzjTpCgfIII

 

정국의 보이스는 전 세계 많은 보컬 트레이너들에게 극찬을 받았습니다. 귀르가즘이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주고 있지요

유퀴즈온더블럭에 출연한 정국은 말합니다.

내가 BTS의 메인 보컬을 맡아도 될까라는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연습시간을 없앴습니다. 자는 시간 빼고 계속 연습했습니다.”

 

정국 stay alive 스테이 얼라이브 가사

Please stay alive

 

어디서부터 잘못됐나

전혀 기억이 나질 않아

작은 방안에 나의 몸을 숨긴 채 속삭이네

 

어둠이 유일한 내 벗 (내 벗)

구원을 바라는 내 손

내가 이상한 걸까

피로 물든 방

누구든 제발 날 구해줘

 

Hide in the moonlight

그래 기적 따윈 없어

내 바람들은 그저

Hide in the moonlight

그리 거창한 게 전혀 아닌데

그게 어렵네

 

잠들지 못하는 새벽 끝엔

눈뜬 채 악몽을 헤맨듯해

기적 따윈 없어

라고 말한 난데

기적처럼 와준

그 한마디

 

넌 나의 운명

이따위 말로 설명할 순 없어

이 지친 나를 구한 구원

이 말이 설명하기가 쉬울까

나를 살린 그 한마디

 

많은 밤이 지나도 너의 곁에 나 있을게

Oh yeah (그 한마디)

나의 발에 피 나도 너의 곁에 나 있음에

Please, you stay alive

 

Please, you stay alive

(Please, you stay alive)

 

그림잔 커져가지만

괜찮아 너란 큰 빛 덕분이니

내 삶의 이윤 네가 전부이니

넌 언제든 그저 그렇게 웃어줘

 

나와 너무나 닮은 너

너와 너무나 닮은 나

 

가끔씩 이유 없이 겁나

이 감정은 뭘까

끝이 날지 모르지만

 

끝나지 않는 이 악몽 끝에

너라는 존잰 날 일으켜 매일

 

기적처럼 와준

기적과도 닮은

기적과도 같은

그 한마디

 

넌 나의 운명

이따위 말로 설명할 순 없어

이 지친 나를 구한 구원

이 말이 설명하기가 쉬울까

나를 살린 그 한마디

 

많은 밤이 지나도 너의 곁에 나 있을게

Oh yeah (그 한마디)

나의 발에 피 나도 너의 곁에 나 있음에

Please, you stay alive

 

넌 나의 구원

이따위 말로 설명할 순 없어

Please, you stay alive 

Please, you stay alive

 

착호 뜻 착호갑사 뜻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주인공 캐릭터로 내세운 네이버 웹툰 제목이 7FATES: CHAKHO입니다.

웹툰이 처음 발표 됐을 때 혹평에 시달렸었는데 회가 거듭될수록 별점이 높아져서 고무적입니다.

 

착호 뜻

착호란 착호갑사의 줄임말입니다. 착호갑사는 조선시대 병종의 하나입니다. 조선 시대에 호랑이로 인한 인명 피해(호환)에 대비하기 위해 군대를 동원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1421(세종 3)에 호랑이를 잡는 일만 전문적으로 하는 군대인 착호갑사를 제도화한 것입니다.

 

7FATES: CHAKHO, 일곱 개의 운명: 착호 시놉시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타락한 도시 신시, 길에서 마주친 수수께끼의 사내가 제하에게 의문의 말을 던진다.

하지만 병원에서 깨어난 제하는 그날의 일을 기억하지 못하고... 현세에 존재해선 안될 범이라는 존재들이 도시를 재앙으로 물들일 때, 일곱 개의 운명이 엮어져, 그들에 맞서기 위해 무기를 든다. 이제 범을 사냥할 시간이다.’

 

블로그의 다른 글 읽기

방탄소년단 아이돌 듣기, IDOL에 얽힌 이야기

슈퍼참치 가사 챌린지 방탄소년단 인스타그램

방탄 보라해 뜻 BTS I purple you means

(아래 공감누르기는 더 잘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