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되는 돈 공부/주식공부

솔루에타 주가 전망 자동차부품 관련주 목표가 손절가

반응형

저의 유튜브 스승님 주식단테님은 철저히 차트 분석에 의한 매매를 하십니다. 뉴스 찌라시 완전 차단하고요. 차트에서 의미 있는 흐름을 포착한 후 어떤 뉴스가 있나 알아보고 재무제표를 보시더군요. 54일 주식단테님 추천종목 솔루에타 주가 전망 목표가 손절가 알아봅니다.

 

솔루에타 주가 전망 목표가 손절가

솔루에타 주가전망 바닥을 충분히 다진 모습

 

주식단테님이 주린이를 위해 종목을 추천할 때는 충분히 바닥권에 있어서 고가에서 물릴 위험이 없는 자리에 있는 종목을 추천합니다. 솔루에타 일봉차트에서 볼 수 있듯 오랜 기간 바닥권에 있던 종목입니다. 추세선에서 저점이 (20225월 현재까지) 20203월의 저점보다 더 낮아지지 않았습니다.

 

솔루에타 주가 전망 윗꼬리가 긴 장대양봉 대량 거래량

 

2021년 9월과 2022년 1월에 대량 거래를 동반한 윗꼬리가 긴 장대양봉이 보입니다. 빅머니의 흔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54일 현재 주가가 1년 이평선을 올라탔습니다. 1년 이평선을 지지 삼아 주가 상승을 예측해 볼 수 있는 자리입니다.

 

솔루에타 목표가

솔루에타 목표가 1차는 3,700, 2차는 4,300원입니다.

솔루에타 손절가

3,200원입니다.

 

솔루에타 기업개요

솔루에타 기업개요

 

솔루에타는 2003년 설립되었으며 중요 종속회사 2개를 포함해 총 3개의 종속회사를 보유한 중견기업입니다. 자동차부품과 특수 열교환기를 제작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전자파차단 소재 부문으로 전도성테이프, 전도성쿠션, 전파흡수체를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솔루에타 가격정보

 

20212분기 매출액 비중은 전자파차단 소재부문 20%, 자동차부품 부문 60%, 특수 열교환기 20%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이 고점에서 물려 있는 주식들 보세요. 뉴스, 찌라시, 지인 추천으로 샀을 겁니다. 정확한 투자 원칙 없이 휘둘리면 깡통 찹니다. 돈이 많아도 우선은 100만원으로 1년 동안 정말 열심히 공부하세요. 주린이는 5천만 원으로 시작해도 어차피 다 잃게 돼있어요. 100만 원은 다 잃어도 공부한 게 남아요.” - 주식단테

 

투자 결과는 오롯이 본인이 책임지는 멋진 님들,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의 다른 글 읽기

제이엔케이히터 주가 전망 수소차 관련주 목표가 손절가

마니커 주가전망 육계 식량 관련주

(아래 공감누르기는 더 잘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