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되는 돈 공부/주식공부

제이엔케이히터 주가 전망 수소차 관련주 목표가 손절가

반응형

주식투자에 있어서 자신의 투자 성향에 맞는 방법을 찾고, 자신만의 투자 원칙을 지키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는 걸 배우고 있습니다.돈의 속성저자 김승호님, ‘부자되는 습관저자 존리님의 책을 읽고 ‘10년 간 모으자!’는 결심으로 삼성전자 주식을 조금씩 모아오다가 잔잔바리 수익이 나자 홀랑 팔았습니다. 묵묵히 기다리며 200%~300% 수익을 거두는 멋진 분도 많은데 저에게는 스윙으로 10~20% 수익을 목표로 하는 게 맞는 거 같습니다. 유튜브 스승인 주식단테님의 54일 추천종목 제이엔케이히터 주가 전망에 대해 스윙관점에서 알아봅니다.

 

제이엔케이히터 주가 전망 목표가 손절가

제이엔케이히터 주가전망 일봉차트 큰 그림

 

제이엔케이히터 주가 전망 일봉 차트 상 아주 큰 파동 그림으로 봤을 때 2011년부터 2015년까지 우하향 추세, 2016년부터 2022년 현재까지 우상향 추세임을 알 수 있습니다. 작은 파동으로 보면 20221월 파동의 저점을 찍고 우상향하는 추세입니다.

 

제이엔케이히터 주가전망 의미있는 장대양봉

 

윗꼬리가 긴 캔들이 뜬다는 것은 누군가 물량 테스트를 하면서 매물을 받아내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본전 밑에서 마음 졸이던 개인투자자들은 주가가 튀어오르면 본전에 매도하고 그 물량을 빅머니가 흡수하는 겁니다. 제이엔케이히터 일봉차트는 유난히 윗꼬리가 긴 캔들이 많습니다. 330일 의미 있는 장대양봉이 떴습니다. 의미 있는 장대양봉이란 단기 재료나 중기 테마, 장기 트렌드에 엮여 주가가 상승하는 시그널을 의미합니다. 단기 재료의 장대양봉은 주린이의 영역이 아닙니다.

 

제이엔케이히터 주가 전망 목표가

제이엔케이히터 목표가는 1차로 7,600, 2차로 8,900원입니다. 7,600원 라인에서 두꺼운 매물대가 있어서 몇 차례 저항에 부딪힌 후 저항을 뚫고 안착하면 2차 목표가로 가는 겁니다. 저는 7,600원에 도달하면 매도할 예정입니다.

 

제이엔케이히터 주가 전망 손절가

제이엔케이히터 손절가는 단기 스윙의 경우 1년 이평선인 6,500원입니다. 주가가 1차 손절가 밑으로 더 빠져도 수급이나 기타 상황을 고려해서 주가 상승을 예측하는 경우 1년 이평선 아래 지지라인인 5,600원까지 손절가로 잡을 수 있습니다.

 

제이엔케이히터 익절

 

주식 공부를 하면서 오르기 전에 미리 사 두는 주식도 있는데, 5% 수익에 홀랑 팔고 나면 하루 이틀 뒤에 상한가 가는 경우를 두세 차례 경험하고 있습니다. 제이엔케이히터는 3월에 20주 매수, 10주 매도를 통해 13.7% 수익을 낸 종목입니다.

 

제이엔케이히터 11.5% 수익중

 

나머지 10주는 목표주가 7,600원에 자동 매도를 걸어놨습니다. 주식 명언 중에 꽃을 꺾고 잡초에 물을 주는 우를 범하지 말라.’는 말이 있습니다. 계속 상승하는 종목을 적은 수익에 매도하고, 하락하며 손실 나는 종목을 물타기하는 걸 경계한 겁니다. 정말 마음에 콕 박히는 명언입니다.

 

제이엔케이히터 기업개요

 

제이엔케이히터는 1998년 설립되었습니다. 정유 및 석유화학 플랜트 가열로의 설계, 제작 등 산업용가열로 FH사업을 하고 있으며 수소수출기 및 수소 충전소 설계 및 제작하는 수소사업부문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수소차, 전기차는 메가트렌드입니다. 수소 충전소 설계와 제작은 업황이 좋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제이엔케이히터의 산업용 가열로 매출은 수출이 75%를 차지하며 종속회사인 아이플랜트의 산업용가열로는 국내 매출이 83%로 정도 됩니다. 구성됨. 국내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대폭감소하면서 전체 매출 35% 감소한 건 단점입니다.

 

"내가 여러분에게 어떤 종목을 추천하는 것은 맞선 주선하는 거랑 같아요. 좋아보이는 사람을 소개는 해 주되 계속 만날지 말지, 결혼할지 말지는 각자가 결정하는 거예요. 주식에 100%는 없어요. 아시겠어요?" - 주식단테

 

투자 결과는 오롯이 본인이 책임지는 멋진 님들,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의 다른 글 읽기

제이준코스메틱 주가 전망 목표가 손절가

삼성전자 주가전망 바닥은 어디 

(아래 공감누르기는 더 잘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