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키우는 당신의 컨텐츠/노래, 드라마, 스타 리뷰

금수저 11회 줄거리 재방송 시간 황태용 금수저를 GET?

반응형

MBC 금토 드라마 금수저 11회가 28일 오후 950분에 방영됐습니다. 금수저 시청률은 11회 기준 전국 7.8%(수도권 7.6%, 닐슨 코리아)를 기록했네요. 금수저 11회 줄거리 재방송 시간입니다.

 

 

금수저를 통해 부모를 바꾼 이승천은 금수저의 비밀을 지키려하고 이승천 때문에 운명이 바뀐 황태용은 비밀을 파헤치려합니다. 나주희는 아버지인 UBS TV 나회장을 죽인 범인을 찾아야하고 오여진은 도신그룹 후계자와 결혼하기 위해 안간힘을 씁니다. 서영신과 서준태 남매는 도신그룹 재산을 빼돌리려는 야욕을 버리지 못하죠.

 

금수저 11회 줄거리 이승천이 모르는 금수저의 비밀은?

 

나주희는 황태용 방의 금고를 열어 고등학생 때 자신이 이승천에게 주었던 책을 발견하고 의아해합니다. 마침 황태용으로 살고 있는 이승천이 들어오고 서로 놀랍니다.

나주희 : 이거 내가 승천이에게 준 책인데 왜 네가 갖고 있어?

 

 

이승천은 고등학생 때 받은 거라며 얼버무리죠. 나주희는 황태용 방에서 발견된 자료를 보며 왜 네가 우리 아버지 죽음을 조사하냐고 묻습니다. 나주희는 황태용을 살인범으로 알고 있었죠.

이승천 : 니가 믿을지 모르겠지만 나도 범인을 찾고 있었어.

 

 

오여진은 도신그룹 후계자로 살고 있는 이승천과 결혼하고 싶은데 이승천이 자기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자 속상합니다. 이승천의 금수저를 챙겨서 황태용과 식사 자리를 만듭니다. 황태용이 금수저를 들고 있는 모습을 셀프카메라로 찍어 이승천에게 보냅니다. 니가 알지 못하는 금수저의 비밀이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곧 황태용에게 기분 나쁜 말을 해서 황태용이 식사를 하지 않고 자리를 뜨게 만듭니다.

300x250

 

이승천은 나주희를 두고 급하게 오여진을 만나러 갑니다.

오여진 : 운명이 바뀐 상대가 금수저로 식사하면 이전 기억이 되돌아와. 너의 비밀을 알게 되면 누가 제일 충격 받을까? 황태용? 나주희? 도신그룹 회장님? 아님 진짜 너희 부모님?

오여진은 이승천에게 자신은 갑이고 너는 을이라며 갑과 을의 관계를 강조합니다.

 

 

이승천은 오여진에게 적극 협조하며 달달한 약혼자 역할을 합니다. 오여진은 진심으로 이승천을 좋아하기 때문에 함께 있고 싶지만 이승천은 철저히 비즈니스 관계로 대합니다. 때문에 오여진의 나주희에 대한 질투가 커집니다.

 

 

오여진의 아버지는 무당을 찾아가 오여진에 대한 점을 보려하지만 무당은 당신 딸은 죽었다며 어디서 속이려하냐고 호통칩니다. 오여진 역시 금수저로 신분상승했기때문이죠.

 

금수저 11회 줄거리 싸이코패스 서준태의 행악은 어디까지?

 

황태용 새엄마 서영신의 남동생 서준태는 어릴 때부터 황태용을 괴롭혔습니다. 미국 유학시절 서준태는 총기 사건을 일으키고 어린 황태용에게 뒤집어 씌었으며 나회장 살인 후 역시 황태용(사실 이승천)에게 누명을 씌웁니다.

 

 

나주희는 이승천이 아버지 살해범이 아니라면 누구일까 조사하면서 서준태를 의심하게 됩니다. 서준태에게 접근해서 인터뷰하던 중 미스터 스마일이라는 별명에 대해 묻자 서준태는 돌변해서 나주희의 머리채를 휘감고 폭력을 행사하려합니다. 이때! 두둥! 이승천이 나타나 나주희를 구해냅니다.

 

 

나주희 : , 나를 감시까지 하는 거니?

이승천 : 니가 아니라 서준태야! 서준태 정말 위험한 사람이야!

 

 

나주희 아버지 사건은 십년 전 일이라 자료 확보가 어렵습니다. 나주희는 선배의 도움으로 10년 전 나주희 집 주변의 사건파일과 주변 CCTV 영상 자료를 구하게 됩니다.

 

 

서준태는 나주희의 빈 집에 침입해서 나회장 사건 조사 자료를 들춰보며 자신이 용의 선상에 있다는 걸 발견합니다. 이때 나주희가 집으로 오고 벽돌로 공격하려는 순간 나주희의 스마트폰 벨이 울립니다.

나주희 : . 태용아. 거의 다 왔다구? 빨리 와~

서준태 : (벽돌을 내려 놓으며) 오늘은 운이 좋았네.

 

 

이승천은 비서 형과 서준태의 부하 박상구를 찾아냅니다.

박상구 : 서준태 대포폰을 만들어 준 건 맞는데 어디다 써는지는 몰라.... 나회장 죽던 날 서준태가 나회장과 만나기로 했던 게 맞아....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르지만 나 회장을 죽여버리겠다고 난리를 쳤어....

이승천 : 내가 원할 때 그 증언 똑같이 해 주세요. (중략) 도신그룹 회장 처남(서준태) 편에 서겠어요, 도신그룹 회장 아들(자신) 편에 서겠어요?

 

 

황현도 회장은 나주희와 이승천이 나회장 사건 재수사를 요청했다는 사실을 전달받고 그룹 법무팀 변호사를 압박합니다.

 

 

그리고 서준태를 찾아갑니다. 황현도 회장의 뒷짐진 손에는 서류 봉투가 들려있네요. 얼마 후 뉴스에서 서준태가 나회장 살인에 대해 자수했다고 뜹니다.

 

금수저 11회 줄거리 사람들은 돈의 맛을 보면 변할까?

황현도 회장은 이승천 아버지가 가난은 전염되지 않습니다.”라고 한 말을 곱씹습니다.

황현도 : 누굴 가르치려 들어?

 

 

황현도는 아내 서영신을 시켜서 이승천 부모에게 반찬을 주문하게 합니다. 황현도 회장집에 반찬을 배달 온 이승천 부모는 환대를 받으며 선물도 한보따리 받게 됩니다. 집에서 나오는 길에 이승천 아버지는 나무상자를 발견하고 영신에게 열어봐도 되냐고 묻습니다. 칼 아트만이 디자인한 미술용구 아트박스입니다. 승천이 아버지는 황홀하게 바라보다 돌아갑니다.

 

비싼 선물을 준 것이나 아트박스를 승천이 아버지 눈에 띄게 놔둔 것 모두 황현도의 지시였습니다. 서영신은 황현도에게 왜 그렇게 하냐고 묻습니다.

황현도 : 가난은 전염되지 않지만 돈은 쉽게 물든다는 걸 알려주려고.

이승천네는 샤인 머스켓이며 한우 A++ 맛에 물들어 갑니다.

 

국내 굴지의 대기업 도신그룹 회장이 이렇게 쪼잔한 일을 한다는 것이 개연성이 없지만 이승천 부모가 어떻게 변할지, 이승천 부모의 언행을 통해 작가가 전달하는 메시지가 궁금해 집니다.

 

금수저 11화 줄거리 황태용도 금수저 할머니를 만났다?

 

황태용은 이승천이 고등학생 시절 기록했던 금수저에 대한 이야기를 자꾸 읽게 됩니다. 이승천이 가지고 있던 금수저도 기억해내죠. 황태용은 이승천을 찾아가 금수저에 대해 묻습니다. 이승천은 무척 당황하지만 모르는 일이라며 시치미를 뗍니다.

 

 

마침 나주희와 오여진도 이승천의 방에 들어오게 되고 오여진은 황태용에게 연습장에 끄적인 금수저에 대한 황당한 이야기를 믿나며 이승천을 두둔합니다. 나주희 역시 금수저는 이승천이 아닌 오여진이 갖고 있었다고 말하죠.

오여진 : 돌잡이 때 잡았던 거야. 옛날에 금수저는 흔했던 거잖아.

 

황태용은 자신의 망상이 컸다며 사과하고 자리를 뜹니다. 오여진은 금수저의 비밀을 아는 사람은 자신뿐이라며 이승천을 다독입니다.

 

 

그런데! 황태용도 금수저 할머니를 만나게 됩니다. 할머니는 이승천에게 했던 것과 똑같이 황태용을 향해 부자가 되는 금수저를 사라고 말하며 웃습니다. 삼만원 짜리 금수저를 보여주며 금수저 11회 줄거리가 마무리됩니다.

 

금수저 재방송 시간표

금수저 재방송 시간표

 

금수저 재방송 편성표

 

금수저 12회 예고 

금수저 12회 예고

 

이상 금수저 11회 줄거리 재방송 시간 포스팅을 마칩니다.

블로그의 다른 글 읽기

진검승부 8회 줄거리 MP3의 비밀은? 위기의 진정!

천원짜리 변호사 9회 줄거리 재방송 시간 그놈이 나타났다!

슈룹 4회 줄거리 재방송 시간 혈허궐을 치료하라!

(아래 공감누르기는 더 잘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