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키우는 당신의 컨텐츠/노래, 드라마, 스타 리뷰

빅마우스 2회 줄거리 3회 예고 재방송 편성표

반응형

이종석 임윤아 주연의 MBC 금토드라마 빅마우스 2회가 30일 토요일 오후 950분에 방송되었습니다. 극중 박창호(이종석 분)가 얼굴 없는 희대의 사기꾼 범죄자 빅 마우스(Big Mouse)’라는 누명을 쓰고 체포된 후의 이야기가 그려졌습니다. 빅마우스 2회 줄거리 3회 예고 재방송 편성표입니다.

 

빅 마우스 2회 줄거리 박창호의 고군분투

 

빅마우스 2회 줄거리 박창호 빅 마우스로 몰리다

빅마우스 1회 줄거리 마지막은 박창호가 교통사고를 당하는 장면으로 끝납니다. 정신을 차리고 보니 자신이 희대의 사기꾼 범죄자 빅 마우스라는 겁니다.

300x250

자신의 변호사 사무실 압수 수색에서 다량의 마약과 수십억 원의 금괴, 권총들이 나왔습니다. 저 정도 어마한 물량을 동원해서 박창호에게 누명을 씌울 수 있는 권력자는 누구일까요.

 

박창호가 교통사고를 낸 건 레스토랑 직원이 건넨 음료수를 마시고 정신이 혼미해졌기 때문인데요. 마약이 든 음료수였던 겁니다. 교도소에 수감된 박창호는 정채봉, 한재호, 이두근 등 살인 용의자 3인방에게 끌려갑니다.

 

 

박창호 : 나한테 마약 먹인 게 너희들이지!?

정채봉 : 그러게 왜 거래를 해? 할 줄도 모르면서.

(빅 마우스 1회 줄거리에서 박창호가 NR포럼 리더 공지훈에게 블랙박스와 30억 거래를 제안 했었죠.)

박창호 : , 대한민국 변호사야! 너희들 이러고도 무사할 거 같아?

이두근 : 여기 합법적인 무법지대야. 죄수 하나 죽어나가도 아무도 몰라.

 

 

끔찍한 폭력 장면이 난무하고 박창호가 숨을 거둡니다. 우리나라 드라마가 많이 폭력적으로 변한 거 같아 정화가 필요한 거 같습니다. CCTV 영상으로 모든 것을 지켜보며 도청하고 있던 교도소장(정재성 분)에게 공지훈의 전화가 옵니다.

공지훈(양경원 분) : 박창호 살려! 그 자식이 빅 마우스야!

의료진의 응급조치를 통해 박창호는 말 그대로 죽었다가 살아납니다.

 

 

박창호의 아내 고미호(임윤아 분)는 남편의 결백을 믿습니다. 아무리 뉴스에서 박창호의 사무실에서 금괴와 총 등이 발견되는 장면을 봤어도 고미호의 믿음은 변하지 않습니다. 집 앞으로 몰려든 취재진들을 피해 달아나지 않고 당당하게 카메라를 마주 보도 선 고미호입니다.

고미호 : 제 남편은 빅마우스가 아닙니다. 피해자입니다. 억울합니다. 검찰이 꼭 밝혀주길 바랍니다. 남편에게 한마디 해도 되겠습니까? 여보! 오늘 면회 갔는데 거부당했어. 우린 무죄 밝혀낼 때까지 끝까지 싸울 거야! 사랑하는 가족이 있다는 거 잊지 마. 다음에 또 면회 거부하면 가만 안 둔다!

 

빅마우스 2회 회상 시험에 2번 떨어진 박창호에게 걱정말고 공부하라며 통장을 보여주는 고미호 

 

박창호는 심한 폭력을 당하고 징벌 방에 갇혀있다가 일반 수감실으로 옮겨졌습니다. 거기서 텔레비전을 통해 아내 고미호의 발언을 듣고 오열합니다.

박창호의 독백 : 꿈에도 생각 못했다. 내가 이런 식으로 명성을 떨칠 거라고는.

 

다시 마주친 용의자 3인방 중 이두근 : 너 빅마우스 아니지?

박창호 : 니들이 1000억 숨겨놓고 날 빅 마우스로 몰았잖아!

용의자 3인방은 박창호가 빅 마우스냐 아니냐로 논쟁합니다.

 

 

박창호에게 같은 방 제리(곽동연 분)가 존경심을 품고 다가옵니다.

제리 : 빅마우스님 제가 존경해서 쥐 문신하고 톰과 제리의 제리로 제 별명 지었습니다.

노박 : 생년월일 말해 봐.

제리 : 저 분은 사주, 관상을 아주 잘 봐주십니다.

박창호 : 안 봐도 뻔해요. 명 길고 재수 더럽게 없고.

 

빅마우스 2화 줄거리 공지훈 최도하의 신경전

구천 시장 최도하는 노력과 결혼으로 신분 상승한 케이스입니다.

 

 

금수저 공지훈은 그런 최도하를 우습게 여기죠. 최도하가 구천 시장이 되도록 물량으로 도왔던 자신의 공을 내세우기 좋아합니다. ‘우리집 개도 그 정도 지원이면 구천 시장이 됐을 것이라고 합니다.

 

 

최도하는 최중락 검사를 통해 공지훈이 박창호를 빅마우스로 믿도록 만듭니다.

최중락 : 이렇게까지 하는 이유가 뭡니까?

최도하 : 쟤들이 우리 우습게 보는 거 알잖아.

 

 

고미호는 남편의 결백을 증명할 수 있다면 무슨 일이든 할 태세입니다. 반면 박창호는 자신에게 누명 씌워 수감시키고 살인도 불사하는 세력이 무섭습니다. 미호마저 위험해 질 수 있기 때문에 이혼 결심 후 친구인 김순태 변호사에게 이혼서류를 가져오라고 부탁합니다.

박창호 독백 : 미호도 떠나보냈고, 내 힘으로 할 수 있는 건 하나 뿐이다. 죽음으로 내 결백 밝히는 것...

 

빅 마우스 2회 박창호 죽음마저 마음대로 할 수 없나

다음날, 운동장에서 박창호에게 다가온 노박 : 자살하다가 실패하면 불구로 더 힘들게 살어. 니 관상에 써 있어. 명줄 더럽게 길다고.

 

 

박창호는 또르륵 눈물 흘리다가 문득 생각이 스칩니다. ‘여기 차고 넘치는 게 살인마들인데 꼭 내 손으로 죽을 필요는 없잖아.’

 

 

박창호는 식사 시간에 조직 폭력 두목에게 다가가 식판으로 머리를 내리 치며 죽여보라고 소리칩니다. 그러나 박창호의 주먹에 나가떨어진 두목.

박창호 독백 : 한 번도 안 써봐서 몰랐다. 내 주먹이 이렇게 강한지.

 

 

9명을 살해한 사이코패스에게 한 명 더 죽여서 열 명 채워보라고, 자기를 죽여보라고 자꾸 시비 겁니다.

박창호 : 죽여 봐! 열 명 채워서 엄마한테 자랑해야지!!

흉기를 꺼내 들었던 사이코패스는 주저앉아 엄마를 찾으며 울음을 터뜨립니다.

박창호 독백 : 엄마 드립은 하지 말았어야 했다...

 

승승장구하는 박창호는 재소자들 사이에서 형님으로 불리며 고기반찬도 많이 받게 됩니다. 재리로부터 어젯밤 탈옥범이 현장 사살 되었다는 말을 들은 박창호. ‘내가 왜 이제 깨달았을까. 여기서 가장 악독한 살인마가 교도소장이란 걸.’

 

 

박창호는 사살 당하길 바라면서 탈주를 시도합니다. 빅 마우스 2회 줄거리 마지막은 박창호를 조준한 총구와 쏘라고 소리치는 박창호의 얼굴을 클로즈업하는 장면으로 끝납니다.

 

빅 마우스 3회 예고 영상 

빅 마우스 3회 예고 영상

 

빅 마우스 재방송 편성표

빅 마우스 재방송 편성표 8월 2일까지
빅 마우스 재방송 시간표 8월 5일까지

이상 빅마우스 2회 줄거리 3회 예고 재방송 편성표 포스팅을 마칩니다.

블로그의 다른 글 읽기

빅마우스 인물관계도 빅 마우스 1회 줄거리 2회 예고

인사이더 16회 줄거리 최종회 결말 재방송 편성표

한산 용의 출현 후기 솔직 감상평 압도적인 디테일이 필요하다

(아래 공감누르기는 더 잘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