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 삶 사랑.../세상소식, 생활정보

하슬라 아트월드 입장료 예매 할인 방법 내돈내산

반응형

봄바람이 살랑이며 나들이를 부추기는 계절, 하슬라 아트월드에 다녀왔습니다. 하슬라는 강릉의 옛 이름이라고 하네요. 고구려 때부터 불리던 하슬라는 해와 밝음이라는 뜻의 순우리말이기도 합니다. 하슬라 아트월드 입장료 예매할 때 할인받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하슬라 아트월드 입장료 예매 할인 방법

하슬라 아트월드 입장권은 홈페이지에서 예매하거나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명시된 입장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성인이 17,000원입니다.

 

하슬라 아트월드 입장권

 

하슬라 아트월드 입장권 예매 할인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 등 검색 포털에서 케이케이데이를 검색하거나 https://www.kkday.com/ko 입력하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kkday 검색창에 하슬라 아트월드를 검색하면 아래 화면과 같은 메뉴가 뜹니다. 입장료가 21% 할인됩니다.

 

하슬라 아트월드 입장료 할인 예매

 

이름과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등 기본 정보를 입력하면 스마트폰으로 아래와 같은 예매권이 도착합니다.

 

 

 

정가 17,000원인 입장권을 예매 할인해서 14,100원에 구입했습니다.

정문에 해당하는  건물을 지나면 맘모스 코끼리와 기린이 반겨줍니다. 야외 조형물은 입장권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미술관 입구에서 예매 티켓을 제시하면 바코드가 달린 종이 티켓으로 교환해 줍니다. 

 

 

곳곳에 정성들인 설치 작품을 볼 수 있습니다. 포토존도 아주 많답니다.

오른쪽 : 난해하기 그지 없는 설치 작품

 

 

이상 하슬라 아트월드 입장권 예매 할인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봄의 생명 에너지 충만한 요음, KTX덕분에 서울 경기도에서 당일 여행도 가능한 하슬라 아트월드에 방문해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블로그의 다른 글 읽기

3월 19일 원주 북클럽 체인지리더 독서모임 후기

호평동 카페 추천 유니크 남양주시 커피 맛집

원주 무실동 맛집 아일랜드제이 롯데시네마 건물

(아래 공감누르기는 더 잘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