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되는 돈 공부/주식공부

LG 헬로비전 주가 전망 목표가 손절가 전기차 충전기 관련주

반응형

LG그룹은 탄탄히 내실을 다지며 미래를 준비하는 기업이라는 이미지가 강합니다. 특히 LG전자의 발전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는 게 업계 전망입니다. 어제는 코스피 2600선이 붕괴되었고 바닥권이라고 예상한 개인투자자들이 5천억 원을 순매수했습니다. 그러나 아직 바닥이라는 예단은 시기상조로 보입니다. 193000원이던 LG전자 주가가 어제 101500원으로 장을 마감했지만 85천원까지 하방이 열려있다고 보는 견해도 있습니다. 요즘은 LG전자보다 전기차 충전기 설치 부문이 있는 LG헬로비전이 더 관심받고 있습니다. LG 헬로비전 주가 전망 목표가 손절가 알아봅니다.

 

LG 헬로비전 주가 전망 목표가 손절가

LG 헬로비전 일봉 차트입니다.

 

lg 헬로비전 주가 전망 일봉차트 장기 흐름

 

2014년부터 2020년 초까지 꾸준히 주가가 하락하다가 1년 가까이 박스권 횡보를 보였습니다. 2021년 초 급등 후 다시 하락하며 1년 장기이평선 아래로 주가가 떨어졌습니다. 2022년 들어 저점과 고점이 높아진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헬로비전 주가 전망 2022년 4월 상한가 의미 있는 장대 양봉

 

LG 헬로비전 주가 전망에서 20224월 상한가가 중요합니다. 6개월가량 1년 장기 이평선 밑에 있던 주가가 413일에 112일선, 224일선, 448일선을 시원하게 뚫어버렸습니다. 시가 총액이 약 4800억 원인 종목의 주가가 상한가까지 상승하는 거, 개인투자자가 할 수 있는 일일까요?

 

lg 헬로비전 주가 전망 목표가

6800원에 매물대가 있기는 하지만 일목균형표의 구름대 위에 있으므로 스윙 관점에서 Lg 헬로비전 주가 전망 목표가는 7,600으로 잡겠습니다. 최근에 저항 맞고 떨어진 가격대이면서 과거에 지지와 저항이 여러 번 겹친 자리입니다. 매물대가 두껍게 자리 잡은 8,100원을 목표가로 잡을 수도 있습니다.

 

LG 헬로비전 주가 전망 손절가

종가가 1년 장기 이평선을 지지 받지 못하고 하락하면 손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가가 다시 1년 이평선을 올라타고 안착한다면 재매수하면 됩니다. LG 헬로비전 주가 전망 손절가는 5800입니다. 전문가 중에는 5500원으로 잡는 분도 계시니 참고 바랍니다.

 

lg 헬로비전 주가 전망 매수 타점

 

매수 타점은 5,900~6,300원 사이입니다. 매수와 매도는 항상 분할로 접근해야 손해 위험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우리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전기차가 대세가 될 거라는 걸 잘 압니다. 전기차 제조사 부품사 뿐 아니라 전기차 충전소 건설, 전기차 충전기 설치 회사는 향후 5년 이상 메가 트렌드입니다. 따라서 LG 헬로비전 주가 전망은 스윙 관점이 아니라 장기 투자 관점에서 더 매력적입니다. 주가는 항상 파동을 그리며 움직이니까 장기적으로 lg 헬로비전 주가가 5,500원 이하로 내려올 때마다 꾸준히 모아가면 2~3배 상승이 가능하다고 전망하는 전문가도 있습니다. 5500원은 바닥은 아니지만 무릎 정도는 된다고 보는 것이죠. 바닥은 3,700원까지 하방이 열려 있고 지하는 2,400원도 보이네요.

 

LG 헬로비전 기업 개요

lg 헬로비전 기업 개요

 

최근 들어 LG 헬로비전이 강세를 보인 이유는 모토로라의 5G2개 모델을 국내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밝힌 것과 LG CNS부산 에코델타 스마트시티 국가시범도시구축·운영 사업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는 소식 때문입니다.

 

lg 헬로비전 가격 정보

 

부산 에코델타 스마트시티 국가시범도시사업은 한국수자원공사와 국토교통부가 발주한 국내 최대 규모 스마트시티 사업입니다. 부산 강서구에 상업과 업무, 주거, 문화 시설 등을 구축하는데 첨단 IT를 접목해서 스마트하면서도 지속가능한 도시를 만든다는 계획입니다. 총 사업 규모는 54000억원, 사업 기간은 구축에 5, 운영에 10, 15년입니다.

 

투자 결과는 오롯이 본인이 책임지는 멋진 님들,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의 다른 글 읽기

카카오 주가 전망 반등 언제 성장주 기술주 바닥은 어디

빅스텝 뜻 코스피 전망 바닥 반등 언제?

(아래 공감누르기는 더 잘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