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되는 돈 공부/주식공부

서암기계공업 주가 전망 목표가 손절가

반응형

주가가 하락하는 시기에 주린이는 매수를 하지 않는 것이 원금을 지키는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저는 하락장에서도 꾸준히 공부한다는 자세로 서암기계공업 주가 전망 목표가 손절가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한국경제 주식 시장 관련 기사

 

한국경제 신문에 의하면 미국 긴축 정책으로 인한 금리인상, 우크라이나 전쟁 등의 영향으로 주식과 암호화폐에 투자됐던 자금이 회수되어 은행에 37조 원 이상 몰렸다고 합니다. 반면 주식예탁금은 70조 원 대에서 61조 원대로 감소했습니다

 

서암기계공업 주가 전망 목표가 손절가

511일 서암기계공업이 상한가를 찍었습니다. 상한가 재료는 유럽연합(EU)이 우크라이나 재건 자금 마련을 위해 공동 채권 발행을 검토한다는 소식으로 우크라이나 재건 관련주 테마로 엮였습니다.

 

서암기계공업 주가 전망 일봉 매집 흔적들

 

서암기계공업 주가는 20203월 이후 20219월까지 꾸준히 우상향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같은 기간 대량 거래량을 동반한 매수세가 유입된 것도 알 수 있습니다. 빅머니의 매집 흔적입니다.

 

서암기계공업 주가 전망 5월 11일 상한가 장대양봉

 

202110월부터 1년 장기이평선 아래에 있던 주가가 20223월 말부터 1년 이평선 위로 올라선 것이 보입니다. 빅머니의 매집 흔적이 2차례 보이면서 6개월 이상 1년 장기 이평선 아래에 있던 종목은 주가가 급등할 확률이 높습니다.

 

서암기계공업 주가 전망 목표가

상한가로 급등한 종목은 관심종목에 넣어두고 재료와 수급이 살아있는지 관찰하다가 눌림이 오면 잡습니다. 서암기계공업은 단기 스윙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늘 말하지만 추격 매수하지 말고 눌림을 기다리고 눌림이 오지 않으면 매수하지 않습니다. 서암기계공업 주가는 6400~ 6700원 사이의 눌림에서 매수합니다. 서암기계공업 목표가는 7500원의 매물대를 뚫는다면 전고점인 8,500원입니다.  

 

서암기계공업 주가 전망 손절가

종가 기준 지지라인이 되어 주는 6,400원을 이탈하면 바로 손절합니다. 재료가 약한 종목이라서 언젠가 오르겠지 하면서 오래 들고 있을 종목이 아닙니다.

 

서암기계공업 기업 개요

서암기계공업은 올해 3월에 로봇 관련주와 원전 관련주로 평가돼 한동안 주가가 강세를 보였습니다. 열회사로 화천기계, 증권정보 에프앤가이드 등 국내9개사 해외7개사가 있습니다.

 

주력 생산품으로는 기계의 정밀도를 유지하고 동력을 전달하는 기어와 공작기계 선반에 장착 하여 공작물을 고정시켜주는 장치인 척&실린더 등 산업전반에 걸쳐 사용되는 부품들입니다. 또 초정밀 인덱스 장치의 핵심 부품으로 각종 각도 분할장치에 사용되는 커빅 커플링을 주력으로 생산합니다. 

 

고객 회사로 두산인프라코아, 현대위아, 삼성테크윈 등 주요 공작기계 업체들이 있습니다. 이상 서암기계공업 주가 전망 목표가 손절가 포스팅을 마칩니다. 

 

투자 결과는 오롯이 본인이 책임지는 멋진 님들,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의 다른 글 읽기

빅스텝 뜻 코스피 전망 바닥 반등 언제?

제이엔케이히터 주가 전망 수소차 관련주 목표가 손절가

제이준코스메틱 주가 전망 목표가 손절가

(아래 공감누르기는 더 잘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