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키우는 당신의 컨텐츠/노래, 드라마, 스타 리뷰

현재는 아름다워 30회 줄거리 리뷰 31회 예고 재방송 편성표

반응형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30회가 10일 오후 8시에 방영되었습니다. 현재와 미래 커플은 현재 부모님을 만났고, 윤재와 해준 커플은 해준의 오빠 부부를 만났습니다. 유나는 제빵사 시험에 합격했을지, 진수정이 입양아라는 사실이 시어머니에게 알려질지... 현재는 아름다워 30회 줄거리 리뷰 31회 예고 재방송 편성표 포스팅입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30회 줄거리 송경애 여사, 미래를 만나다

경애와 민호 부부는 둘째 아들 현재가 사귀는 미래를 만나러 갑니다. 경애는 약속장소로 가는 차 안에서 미래에게 무섭게 굴어서 헤어지게 만들거라고 으름장을 놓습니다.

 

 

그러나 싹싹하고 인상 좋은 미래에게 약간의 호감을 느끼게 됩니다. 미래는 현재 부모님께 선물을 건네며 집에 가셔서 풀어보라고 하지요. 경애 민호 부부는 집으로 돌아가는 차 안에서 미래가 어쩌다 혼인 취소 소송까지 했을까 안타까워하기도 합니다.

 

 

경애는 미래에게 호감을 느끼면서도 마음에 쏙 드는 눈치는 아니었는데요. 미래가 선물한 커플 운동화를 보고 무척 좋아합니다. 센스 있는 선물은 마음을 녹이기도 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30화 줄거리 이윤재, 심해준 오빠 부부를 만나다.

해준은 윤재를 오빠 부부에게 소개시켜줍니다. 먼저 도착한 해준과 오빠 부부. 해준이는 윤재 마중 나간다고 자리를 비웁니다. 올케 언니는 해준이 화장실에 있는지 모르고 화장실에서 지인과 통화합니다.

300x250

 

올케 : 그러니까. 왜 결혼한다는 건지 모르겠어, 그 나이에. 깨끗하게 혼자 살지. 결혼해 봐야 뭐 별거 없잖아. 자식을 낳을 수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겠고.

 

오빠 부부는 윤재에게 결혼하면 어디에 살 거냐고 묻고 구체적인 계획이 없던 윤재는 제대로 대답하지 못합니다. 오빠 부부는 윤재에게 차가 없다는 것도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해준은 오빠를 불러내 서운함을 토로합니다.

해준 : 이게 내 결혼을 대하는 태도야? 엄마 있었음 이렇게 안 했어. 얼마나 좋아하셨겠어! 오빠는 오빠 가족만 중요해. 하나 뿐인 동생은 어떻게 하는지 관심도 없잖아.

 

오빠 부부와 헤어진 해준과 윤재. 해준은 엄마가 보고 싶다며 울음을 터트립니다. 해준의 마음 충분히 이해가 가네요.

 

 

오빠는 다음 날 해준의 로펌으로 찾아오는데요. 해준은 전날 자신이 예민하다고 사과하고 오빠는 결혼하는데 도와줄 거 없냐고 물어봅니다. 오빠는 윤재가 집이 없다는 말을 듣고 네가 가진 게 많아서 너랑 결혼하는 거 아니냐고 선 넘는 말을 하죠. 동생을 뭘로 보고 저런 말을 하는 걸까요. 동생이 가진 게 없으면 동생을 좋아하는 사람도 없다는 뜻인가요!

 

 

오빠 : 걱정돼서 하는 말이야. 네가 어린 나이에 결혼하는 거면 이런 걱정 안 해. 나이들어서 하는 결혼은 정말 신중해야 돼. 사람은 다 가질 수 없어. 너 사회적으로 성공했잖아. 이 로펌, 네가 다 이뤄낸 거잖아. 꼭 결혼할 필요 뭐 있냐. 그냥 우리 교류하면서 조카들 크는 거 보면서 단순하게 사는 것도 좋잖아.

 

해준 : 오빠랑 교류하고 조카들 자라는 거 보는 거, 결혼하면 못해? 내 결혼에 대해 이러쿵저러쿵 하지마. 오빤 그냥 내 결혼식에만 참석해. 나머지는 내가 다 알아서 할 테니까.

 

 

소오름! 박수홍님의 형이 생각났습니다. 나이가 마흔 아니라 쉰, 예순이 되어도 외로운 인생길 함께 걸어갈 반려자를 만났다면 축하해줄 일이죠. 오빠라는 사람이 참 이기적이네요.

 

현재는 아름다워 30회 리뷰 진수정의 비밀을 파고드는 현진주

진수정의 시누이이자 친구 현진주는 진수정이 입양아라는 의심을 품고 있습니다. 친정 엄마는 딸인 자신보다 며느리인 진수정을 더 의지하고 오빠는 아내인 수정이를 진심으로 아끼고 보살핍니다.

 

현진주는 진수정의 친정 어머니 병문안을 갑니다. 마침 수정이는 건강 검진을 가고 병상에는 간병인만 있었지요. 현진주는 간병인이 나간 사이 수정이 어머니의 말을 녹음합니다. “내가 애 못 낳는다고 수군수군 거리지 좀 마요!”

 

 

현진주가 지금 행복하다면 진수정의 감추고 싶은 비밀을 캐내려고 하지는 않았을 겁니다.

 

집으로 돌아온 현진주는 오빠 내외와 엄마까지 한 자리에 모은 후 녹음을 재생시킵니다. 엄마는 별짓을 다한다며 현진주를 나무라지만 현진주는 물러서지 않습니다.

 

 

현진주 : 수정이 친딸 아닌 거 같애. 너가 말해봐.

진수정 : 그래, 니 말이 맞아. 나 친딸 아니야.

 

잘 자라서 결혼도 하고 딸 아들 잘 낳고 살고 있는데 입양아였던 사실이 그렇게 큰일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한편, 제빵사 시험을 앞둔 유나에게 본부장은 합격 엿을 선물합니다. 본부장은 제빵에 관심있다며 유나와 함께 제빵 도구 시장에서 쇼핑하고 식사도 합니다.

 

 

유나는 제빵사 시험에 합격하고 지인 언니가 운영하는 마카롱 전문 베이커리에서 일하기로 합니다. 기쁜 소식을 엄마께 알리죠.

 

 

유나와 수재는 우연히 편의점에서 마주칩니다. 서로에 대한 감정이 남아 있는 두 사람. 수재는 유나에게 자신이 오지 않을 테니 마음 편하게 편의점을 이용하라고 말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31회 예고

현재는 아름다워 31회 예고에서 진수정의 시어머니는 진수정이 자신을 속였다고 분해하는 거 같습니다. 현미래는 이현재에게 당분간 만나지 못할 거라고 하는데요. 현재는 아름다워 31회 예고 영상입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31회 예고 영상

 

현재는 아름다워 재방송 편성표

현재는 아름다워 재방송 편성표 7월 12일까지
현재는 아름다워 재방송 시간표 7월 14일까지

 

블로그의 다른 글 읽기

현재는 아름다워 29회 줄거리 리뷰 30회 예고 현재 미래 4촌 남매

현재는 아름다워 28회 줄거리 리뷰 29회 예고 명대사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으로 휴가비 50% 지원 받는 법

(아래 공감누르기는 더 잘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