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키우는 당신의 컨텐츠/노래, 드라마, 스타 리뷰

빅마우스 5회 줄거리 6회 예고 재방송 빅 마우스 법대로!

반응형

생계형 변호사 박창호는 희대의 천재 사기꾼 빅 마우스라는 누명을 쓰고 수감됩니다. 그러나 누명을 벗어야 할 그가 오히려 자신이 빅 마우스임을 증명해야 목숨을 부지할 수 있는 아이러니한 상황에 처합니다. 12일 오후 950분에 방영된 MBC 금토드라마 빅 마우스 5회 시청률은 전국 9.8%(수도권 10%, 닐슨 코리아 제공)를 기록했습니다. 빅 마우스 5회 줄거리 6회 예고 재방송입니다.

 

 

빅마우스 5회 줄거리 박창호, 빅 마우스임을 입증하다

서 교수 살인을 사주한 공지훈과 살인 공범으로 수감된 vip 3인방은 박창호가 빅 마우스인지 판별해야 합니다. 빅 마우스 4회 줄거리에서 공지훈은 빅 마우스만 알 수 있는 마약 거래자 리스트를 위조해서 최도하 구천시장에게 전달합니다. 최도하는 박창호를 돕기 위해 거짓 리스트임을 모른 채 리스트를 건넵니다.

300x250

빅마우스 5회 줄거리는 박창호가 진짜 빅 마우스임을 입증하기 위해 마약 거래자 명단을 맞추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작가의 의도대로 저는 가짜 리스트를 댈까봐 조마조마했는데요. 박창호는 마약 거래자 명단을 정확하게 맞추면서 드라마 속 인물들에게는 당혹감을 저에게는 안도감을 주었습니다. 박창호 가까이에 진짜 빅 마우스가 있다는 건데, 누굴까요?

 

 

공지훈은 빅 마우스에게 사기 당한 천억 원을 돌려받고자 NR 포럼의 사모펀드를 담당했던 피터 홍을 잡기 위해 최중락 검사를 동원합니다. 

5년 전, 피터 홍은 금융 비리에 얽혀 직장을 잃고 자살하려던 때 빅 마우스의 전화를 받습니다. 5억 투자금을 받고 시키는 대로 주식을 매매하니 2주 만에 30억 원이 되는 경험을 합니다. 피터 홍은 빅 마우스를 생명의 은인, 구세주로 따르며 지시대로 사모펀드까지 운영하게 됩니다. 그러다 모든 돈이 빅 마우스에게 넘어갔다는 사실을 알아차렸고 자신 역시 사기 당한 피해자라고 호소합니다.

 

 

최중락 검사는 피터 홍에게 박창호의 사진을 보여주며 사진 속 인물이 빅 마우스라고 증언하라고 압박합니다.

피터홍 : 거짓 증언을 하라는 말인가요?

최중락 : 흉악범 하나 잡아넣는 거야.

 

그러나 알람이 울리고 피터 홍이 자기 손으로 인슐린을 주사하자 검찰청에서 사망하게 됩니다. 박창호에게 장애가 되는 인물들이 자꾸 죽게 되자 공지훈은 박창호가 빅마우스라고 확신하게 됩니다.

 

빅마우스 5화 줄거리 고미호의 활약, 비품실 비밀의 문

공지훈은 박창호의 아내 고미호를 부르고 박창호가 진짜 빅 마우스라며 협박합니다.

 

 

사전에 박창호로부터 자신이 진짜 빅 마우스처럼 연기해야 살아남을 수 있다는 말을 들었던 고미호는 태연하게 받아칩니다.

고미호 : 내 남편이 빅 마우스인데 누가 더 위험할까?

 

 

고미호는 공지훈을 만나고 나오며 최도하에게 전화합니다. 최도하는 도청을 통해 이미 고미호와 공지훈의 대화 내용을 모두 듣고 있었습니다. 고미호는 방금 공지훈을 만났다며 박창호에게 마약 거래자 리스트를 건네서 도와준 최도하에게 고맙다고 합니다. 고미호는 최도하가 건넨 리스트가 가짜라는 것도, 박창호가 진짜 리스트를 갖고 있었다는 것도 모르고 있는 거죠. 최도하는 거래자 리스트를 정확히 알고 있는 박창호가 빅 마우스라고 확신하고 고미호가 박창호에게 속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고미호는 서 교수 살해 사건를 파헤치기 위해 구천 병원에서 증거 수집에 나섭니다. 야심한 밤에 수간호사가 잠 든 환자들에게서 몰래 채혈합니다. 채혈 오더가 없는데 채혈하는 수간호사를 미행한 고미호는 출입이 통제된 센터 비품실 안까지 따라 들어가지만 수간호사를 놓치고 맙니다. 구천병원장 현주희와 대면하게 되는 고미호.

현주희 : 내가 당신에게 월급을 주는 이유는! 환자들 돌보라는 거에요. 또 엉뚱한 짓 하다 걸리면 내 손으로 간호사복 벗길 겁니다!

고미호를 내쫓은 현주희는 비품실의 감춰 진 문을 응시하며 관리인에게 저 문으로 들어가지 말라고 합니다.

관리인 : 선대께서도 같은 말씀을 하셨지요.

 

 

한편 고미호의 아버지이며 박창호 변호사 사무장인 고기광과 박창호 친구 김순태 변호사는 죽은 서재용 교수에게 내연녀가 있다는 사실을 알아냅니다. 함께 자주 갔다던 낚시터도 찾아갔지만 서 교수 죽음을 밝혀줄 정황 증거는 찾지 못했습니다.

 

빅마우스 5회 리뷰 박창호의 반격, 빅 마우스 법에 따라!

수감자들은 판 돈 내기를 했었습니다. 박창호를 지지하는 자들은 박창호가 진짜 빅 마우스다에 걸고 vip3인방을 지지하는 자들은 아니다에 걸었지요. 박창호 지지파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빅마우스 5회 줄거리 표정 연기가 멋진 교도소장님

 

박창호는 내기돈으로 vip 3인방에게 현금 3억 원을 받고 딜러가 되어준 교도소장에게 10%를 건냅니다. 그리고 자신도 vip가 되겠다며 5만원권 다발을 건넵니다. 수감자들 회식비라며 또 5만원권 다발을 건네는 박창호. 나머지 돈은 앞으로도 돈 들어갈 일 많을 거라며 교도소장에게 맡깁니다.

 

 

수감자들은 피자와 치킨 등으로 거하게 회식을 하게 되고 빅 마우스 추종자가 점점 늘어나게 됩니다. 박창호가 나타나자 빅 마우스를 연호하는 수감자들. 빅 마우스 4회 줄거리에서도 연출 된 장면인데 아우, 정말 손발이 오그라들더군요.

 

 

박창호 : 빅 마우스 법에 따라. 내 방식대로.

박창호는 공지훈이 고미호를 불러 협박했다는 사실을 알고 공지훈에게 갚아줍니다. 공지훈 아내에게 나이 숫자만큼 흰 국화꽃을 보낸 거죠. “(내 아내를 건들면 너에게도) 내가 세상에서 제일 끔찍한 선물 보내줄게.”라고 말합니다.

 

 

박창호는 서교수 살인사건 용의자 vip  3인방 중 한 명인 한재호를 협박하고 한재호의 목숨을 담보로 자수하겠다는 약속을 받아냅니다.

박창호 : 살인, 살인 교사, 살인 방조 모두 같은 게 아니야. 넌 살인 방조기 때문에 형량을 낮출 수 있어. 좋은 것도 아닌데 왜 죄를 나눠가지려고 해. 자수해.

 

이 장면이 너무 끔찍해서 안방 드라마인데 저렇게까지 할 이유가 있을까 싶었습니다. 미디어에서 잔혹한 장면 노출이 잦아지니까 무뎌진 시청자들을 자극하기 위해서일까요.

 

빅마우스 5회 줄거리 박창호를 향한 고미호의 신뢰 흔들리나

 

최도하 : 나를 끌어들인 이유가 뭐야?

박창호 : 당신이 먼저 나를 끌어들였잖아.

최도하 : 무슨 속셈이야?

박창호 : 지들이 맹수인 줄 알고 달려드는 놈들 내가 다 물어뜯어 죽이려고.

 

 

고미호는 최도하의 연락을 받고 그를 만납니다. 고미호를 만난 최도하는 어릴 때 억울하게 죽은 아버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작은 사업체를 운영하던 아버지가 폐수 방류라는 누명을 쓰고 사업이 망하자 자살했다는 이야기였습니다.

 

 

최도하 : 그런데 폐수 방류가 사실이었어요. 아버지는 3년간 폐수 방류를 한 겁니다. 저는 아버지에게 속은 거예요. 고미호씨도 박창호에게 속고 있어요. 박창호가 진짜 빅 마우스입니다. 

최도하는 자신은 가짜 명단을 보냈는데 박창호가 진짜 명단을 알고 있었다는 것, 피터 홍의 죽음과 구천 교도소에서 일어난 의문의 죽음들에 대해 말해주죠.

 

 

버스를 타고 집으로 향하는 고미호의 표정이 복잡합니다. 그러다 걸려 온 전화. 코인 사기로 생긴 대출금 1억을 박창호가 다 갚았다는 소식을 듣습니다. 고미호는 행복했던 지난 날을 회상하며 너무도 슬퍼합니다. 박창호를 향한 신뢰에 금이 가기 시작한 고미호를 보여주며 빅마우스 5회 줄거리가 마무리 됩니다.

 

빅 마우스 6회 예고 

빅 마우스 6회 예고 영상

 

빅 마우스 재방송 편성표

빅마우스 재방송 편성표 8월 15일까지

 

빅마우스 재방송 시간표 8월 18일까지

 

이상 이종석 배우의 표정 연기가 무르익은 빅 마우스 5회 줄거리 6회 예고 재방송 편성표 포스팅을 마칩니다.

블로그의 다른 글 읽기

빅마우스 4회 줄거리 5회 예고 내가 진짜 빅 마우스다

현재는 아름다워 38회 줄거리 39회 예고 현미래의 선택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4회 줄거리 15회 예고 배지근하다

(아래 공감누르기는 더 잘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