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키우는 당신의 컨텐츠/노래, 드라마, 스타 리뷰

빅 마우스 4회 줄거리 5회 예고 내가 진짜 빅 마우스다

반응형

지난 6일 오후 950MBC 금토 드라마 빅 마우스 4회가 방영되었습니다. 빅 마우스 4회 시청률은 전국 8.6%, 수도권 8.7%, 분당 최고 시청률 10.5%까지 치솟았습니다.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 박창호가 희대의 사기꾼 빅 마우스라는 누명을 쓰고 투옥되었지만 살아남기 위해 스스로 빅 마우스임을 증명해야하는 아이러니가 펼쳐집니다. 빅마우스 4회 줄거리 5회 예고입니다.

 

 

빅 마우스 4회 줄거리 내가 진짜 빅 마우스다

박창호가 어떻게 자신이 진짜 빅 마우스임을 증명할지 궁금해지는 4회였습니다.

300x250

구천 교도소 VIP인 살인 용의자 3인방의 지시로 칼 맞을 위기에 처했던 박창호는 감방 방장인 노박의 희생으로 목숨을 건졌습니다. 다행히 노박도 생명에 건지고 회복하게 됩니다. 

 

빅 마우스 4회 줄거리 회복 중인 노박

 

교도소장 박윤갑의 묵인 하에 진행된 살인 교사임을 알고 있는 박창호.

박창호 : (살기 어린 눈빛으로) 당신 줄 잘못 섰어. 날 선택했어야지.

서슬퍼런 살기에 눌린 교도소장은 살인 용의자 3인방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징벌방에서 박창호와 박창호 편 수감자들을 빼냅니다. 박창호에게 칼을 겨누었던 일당은 징벌방에 남습니다.

 

 

그런데 박창호를 살해하려던 재소자 중 한 명이 징벌방에서 싸늘한 주검으로 발견됩니다. 수감자들 사이에서는 빅 마우스의 마력으로 살해된 거라는 소문이 돕니다. 그러나 CCTV 영상 조회 결과 재소자가 청산가리를 복용하고 자살한 사실이 밝혀집니다. 그는 왜 청산가리를 먹었을까요?

 

 

연이어 박창호를 해하려던 재소자들이 하나둘씩 죽어나가며 재소자들은 박창호가 진짜 빅 마우스라는 믿음을 갖게 되고 경외감이 점점 커집니다. 박창호 역시 재소자들의 죽음의 이유를 알지 못합니다. 박창호는 어쩌면 빅마우스가 이 안에 있을지도 모른다. 나와 아주 가까운 곳에.’ 아직 아무런 근거는 없지만 진짜 빅 마우스가 박창호 편에 선 노박이나 제리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살인 용의자 3인방으로부터 교도소 안의 소식을 모두 듣고 있는 우정일보 사장 공지훈은 박창호가 진짜 빅 마우스인지 확인할 방법을 찾습니다. 공지훈은 박창호에게 네가 진짜 빅 마우스라면 마약 거래했던 고객들의 명단을 달라고 요구합니다.

 

빅 마우스 4회 줄거리 고미호의 고군분투

박창호의 아내 고미호는 구천병원 직원들의 태움에도 꿋꿋하게 서 교수 살인사건의 전말을 알아 내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구천병원 세미나 현장에서 죽은 서재용 교수의 미발표 논문을 자신이 가지고 있다고 돌발 발언을 합니다. 고미호의 미끼를 덥석 문 것은 구천시장 최도하입니다.

최도하 : (서 교수의 미 발표 논문을 고미호가 갖고 있다는) 고미호씨의 발언이 얼마나 위험한 건 지 아십니까.

고미호는 최도하에게 박창호를 도울 것을 요구합니다.

 

 

 박창호는 최도하 시장에 전화를 걸어 ‘빅 마우스의 마약 거래자 장부내용을 알려달라고 부탁합니다. 최도하는 믿었던 동료 최중락이 자신을 배신하고 공지훈에게 정보를 빼돌린다는 사실을 알아차립니다.

 

금수저 망나니인 공지훈은 최도하의 출신 성분이 낮다며 초등학생 수준의 모욕적인 도발을 계속 해왔습니다.

 

공지훈은 물량 지원과 인맥 동원으로 최도하를 구천 시장으로 만들었습니다. 그후 최도하의 묵인 하에 온갖 이권을 챙기고 비리를 저질러 왔습니다. 최도하는 공지훈에게 더는 너의 비리를 눈감아 줄 수 없다며 시장 자리를 사퇴하고 국회의원에 출마한다고 말합니다. 

 

 

최도하는 금고에 보관하던 마약 거래 장부를 꺼내 거래자 명단을 메모합니다. 그 메모를 고미호에게 주면서 박창호에게 전달하라고 합니다. 박창호는 공지훈의 테스트에 통과할 열쇠인 마약거래 명단을 받고 회심의 미소를 짓습니다.

 

그러나 공지훈은 박창호가 빅 마우스인지 알기 위해 함정을 팠습니다. 공지훈은 최도하에게 빅 마우스의 마약 거래 장부라고 속이고 자기가 임의로 작성한 장부를 넘긴겁니다.

 

 

공지훈 : 곧 박창호가 진짜 빅 마우스인지 알게 돼. 내가 너에게 넘긴 건 내가 엉터리로 작성한 가짜 장부거든. 박창호가 가짜 장부의 거래자 명단을 댄다면 박창호가 빅 마우스가 아니라는 게 밝혀지고 그 명단을 넘긴 게 너라는 것도 밝혀지는 거지!

 

 

이 기회에 박창호와 최도하를 제거하려는 공지훈은 교도소 안 VIP 서교수 살인 용의자 3인방에게 소식을 전하며 판을 벌이게 됩니다. 재소자들은 박창호가 빅 마우스다와 살인 용의자 3인방의 주장대로 박창호는 빅 마우스가 아니다로 나눠 고액의 판돈을 걸게 됩니다. 교도소장 박윤갑은 내기를 묵인하고 딜러가 되는 조건으로 거액을 받기로 합니다.

 

 

최도하는 공지훈의 함정을 박창호에게 알리려고 다급하게 고미호에게 연락하지만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박창호는 공지훈의 함정을 잘 빠져나가고 자신이 빅 마우스임을 모든 이에게 믿게 할 수 있을까요? 빅 마우스 5회가 기대됩니다.

 

빅 마우스 5회 예고편

 

빅 마우스 5회 예고 영상

이상 빅 마우스 4회 줄거리 5회 예고 포스팅을 마칩니다.

블로그의 다른 글 읽기

빅 마우스 3회 줄거리 4회 예고 재방송 박창호의 각성

빅마우스 2회 줄거리 3회 예고 재방송 편성표

현재는 아름다워 37회 줄거리 38회 예고 재방송

(아래 공감누르기는 더 잘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