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키우는 당신의 컨텐츠/노래, 드라마, 스타 리뷰

빅마우스 6회 줄거리 7회 예고 드디어 서 교수 논문 찾았다

반응형

13일 오후 950분에 MBC 금토드라마 빅마우스 6회가 방영되었습니다. 장르물답게 자극적인 장면들이 나왔는데 수위가 높아서 거북했습니다. 고미호는 살해당한 서재용 교수의 미발표 논문이 있는 곳을 찾아냈습니다. 빅마우스 6회 줄거리 7회 예고입니다.

 

빅마우스 6회 줄거리 악마를 잡으려면 악마가 되야한다?

 

빅마우스 6회 줄거리 너, 진짜 빅마우스야?

빅마우스 5회 줄거리에서 고미호는 구천시장 최도하에게 남편 박창호가 진짜 빅마우스라는 말을 듣고 박창호를 의심합니다. 마침 구천병원이 구천 교도소에 의료봉사활동을 나가고 고미호는 남편과 담판 지을 기회로 삼습니다.

300x250

 수감자들은 고미호가 박창호 아내라는 것을 알고 빅빅빅빅빅 빅마우스를 연호하게 되는데요. 정말 손발 다 오그라듭니다.

고미호 동료들 : (따가운 시선을 보내며) 부끄러움은 우리 몫인가.

부끄러움은 시청하는 저의 몫이기도 하네요.

 

 

간수가 고미호에게 다가가 못알아뵈서 죄송하다며 바로 박창호가 있는 곳으로 안내합니다. 그간 얻어터진 찌질한 모습으로 고미호를 면회했던 박창호는 정성껏 치장(?)하고 vip룸에서 고미호를 맞습니다.

고미호 : 거짓말 하는 순간 우리 인연 여기서 끝나. 니가 진짜 빅마우스야?

박창호는 vip룸이 교도소장에게 도청되고 있다는 걸 알고 고미호 손을 잡아끌어 운동장으로 갑니다.

 

 

박창호 : 약속부터 해. 지금부터 내가 하는 말 믿어 준다고.

최도하 시장에게 마약자 명단을 받은 이후부터 박창호에게 일어난 일들을 플레시백으로 보여줍니다. 교도소 내에서 누군가 박창호 머리에 검은 자루를 씌어 납치했고 정신을 잃은 자신을 측근인 제리가 흔들어 깨우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약쟁이 명단이 적힌 타로카드를 주머니에서 발견합니다.

 

 

박창호는 최도하의 명단과 타로카드의 명단 중 무엇인 진짜일지 갈등합니다. 그런데 이동 중 최도하가 다급하게 자신과의 면담을 신청했지만 거절당하는 모습을 보고 타로카드의 이름이 진짜라고 판단했다는 겁니다. 그래서 빅마우스 5회 줄거리에서 위기에서 벗어났습니다. 박창호는 자신을 감옥으로 보낸 것이 빅마우스라고 확신하며 빅마우스 역시 서재용 교수 살해 사건의 범인을 알고 싶어하는 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빅마우스는 ‘Judgement’라고 쓰인 타로 카드를 보냅니다. 서 교수 살인 용의자 3인방을 심판하라는 메시지인 거죠. 박창호는 자신이 진짜 빅마우스인 양 실행하고 필요한 지원은 암암리에 빅마우스가 하는 관계라고 말합니다.

고미호 : 이런 사실 다 알리면 되잖아.

박창호 : 그러면 나 죽을 수도 있어. 빅마우스에게 내 능력을 인정받고 빅마우스를 이용해서 문제를 해결해야 돼.

고미호 : 서재용 교수 논문은 반드시 내 손으로 찾을 거야. 손 떼라는 말, 하지 마. 의심해서 미안해...

 

빅마우스 6회 줄거리 서 교수 논문은 십자가 목걸이에

한편 서 교수 살인 용의자 3인방 중 한재호는 구천병원 봉사자로 들어 온 아내 장혜진을 따로 만나 쒸레기 인성을 드러냅니다.

 

 

아내에게 거친 폭력을 행사하는 장면에서 소름 돋더군요.

한재호 : 조금만 기다려. 나, 곧 병보석으로 나가게 될 거야.

 

 

교도소 봉사 활동을 마친 인원들은 뒷풀이를 하러 가는데 고미호는 야간 근무가 있다며 구천병원으로 갑니다. 병원 건물 앞에서 한경숙의 전화를 받는 고미호.

 

 

한경숙 : 701(암병동) 환자 보호자에요. 서 교수 논문 찾고 계시죠? 어디 있는지 알아요. 근데 나 돈이 많이 필요해요.

고미호와 서 교수 논문 가격을 협상 후 논문은 십자가 목걸이 안에 있어요. 그 여자한테...” 그러나 한경숙은 누군가에 의해 추락사 당합니다. 통화하던 고미호 바로 눈 앞 차량 위에 떨어지죠.

 

 

고미호는 십자가 목걸이를 착용한 구천병원장 현주희를 의심하지만 그녀는 아니었습니다. 십자가 목걸이를 착용한 또 다른 여자는 한재호 아내 장혜진이었습니다.

 

 

장면은 과거로 플레쉬백 합니다. 한재호의 폭력을 피해 달아나던 장혜진은 지나가는 차량을 세워 도움을 청합니다. 운전자는 서재용 교수였고 둘은 불륜 관계에 빠집니다. 서재용 교수는 십자가가 새겨진 볼륨감 있는 동그란 목걸이를 장혜진에게 선물하며 자신이라고 생각하라고 합니다.

 

 

고미호는 장혜진의 목걸이 안에 서 교수의 미발표 논문이 들어 있다는 것을 알아냈고 장혜진은 자신의 목걸이를 열어 메모리칩이 있는 걸 확인합니다.

 

빅마우스 6회 줄거리 박창호의 치밀한 전략은? 7회 기대

박창호는 빅마우스로부터 3인방 사건에 대해 협조를 구하지 말고 혼자 해결하라는 메시지를 받습니다.

 

 

빅마우스 5회 줄거리에서 박창호는 한재호에게 살인 방조는 살인이나 살인교사 보다 형량이 가볍다며 범죄를 자백하라고 협박한 바 있습니다. 박창호는 3인방이 가석방으로 풀려난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한재호를 쓰레기 소각장으로 끌고 옵니다.

 

박창호 : 피터홍이 검찰청에서 죽었다는 거 알지? 내가 사주했어. 더 고통스럽게 죽게 했어야 하는데. 쓰레기 중에 쓰레기는 배신하는 놈이야!

 

 

병보석을 받아 깔끔하게 차려 입은 3인방은 살인 사건 공판에서 한재호가 자백하기로 한 걸 미리 알고 있었다며 박창호에게 비웃음을 날립니다. 결국 한재호는 징벌방에 보내집니다.

 

 

3인방 중 정채봉은 사슬파 두목 양춘식에게 박창호 좀 안 보게 해달라고 말하며 교도소를 떠납니다.

그들이 떠난 후 박창호는 씨익 웃으면서 말합니다.

"니들 다 호구됐어, ㅂㅅ 새끼들아."

 정채봉과 이두근이 어떻게 호구되는지 7회가 궁금해 집니다.

 

빅마우스 7회 예고

 빅마우스 7회에서 더 흥미로운 반전을 기대해 봅니다.

빅마우스 7회 예고 영상

이상 빅마우스 6회 줄거리 7회 예고 포스팅을 마칩니다.

블로그의 다른 글 읽기

빅마우스 5회 줄거리 6회 예고 재방송 빅 마우스 법대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4회 줄거리 15회 예고 배지근하다

현재는 아름다워 38회 줄거리 39회 예고 현미래의 선택

(아래 공감누르기는 더 잘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