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키우는 당신의 컨텐츠/노래, 드라마, 스타 리뷰

손디아 어른 부뚜막 고양이 어른

반응형

나는 주식채널을 보려고 유튜브에 접속했는데

왜 복면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어른이 화면에 떴는지 모르겠다.

루몽다로 채널 김루이, 정말 똑똑한 지성조

 

복면가왕에 출연한 부뚜막 고양이의 어른이 심금을 울리네.

 

평론가들의 해석을 봐야 그게 그런 거였어?’ 이해되는 소설이나 영화는 내 취향이 아니다.

취향의 문제라기보다 이해력의 문제일 수도 있겠다.

해석이나 해설 필요 없이 느낌 뙇! 이해 뙇! 감동 뙇! 이런 작품이 좋다.

그래서 이창동 감독님의 버닝보다는 오아시스가 좋다.

복면가왕 부뚜막 고양이 어른

 

작년 겨울, 정말 큰 감동을 준 드라마가 나의 아저씨.

잠을 잊은 채 전편을 몰아보기하면서 몰입했다.

웃다 울고 감탄하고 감동하면서 반쯤 정신이 나간 상태로 이틀을 지냈다.

다 보고 난 후, 나도 좋은 어른이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의 아저씨 OST인 손디아의 어른이란 곡도 반복해서 들었다.

손디아 어른

 

유퀴즈온더블럭에 윤계상이 출연했다.

장첸 역으로 각인된 윤계상.

GOD 멤버들과 있을 때는 이십대의 텐션으로 돌아가는 게 신기하단다.

유재석 : 나이가 들어서 달라진 점이 뭐가 있을까요?

윤계상 : 똑같은 거 같아요. 나이에 따라 책임감이 더 생기는 거죠.

 

윤계상의 말, 이해한다.

나이가 아무리 들어도 마음은 청춘이다.

김형경 작가도 친구와 같은 뉘앙스의 말을 했단다.

나이가 들어도 마음이 이럴 줄 몰랐어.”

나는 죽을 때까지 그럴 거 같아.”

 

스무 살이 넘어 어른이 됐어도

우리 모두의 내면에는 울고 있는 어린이 자아가 있다.

고단한 하루 끝에

수고했어, 오늘도~’라고 위로해줄 이가 있다는 건 축복이다.

곁에 아무도 없다면 스스로 토닥여도 좋다.

내가 매일 보는 루몽다로 채널의 루이처럼 인사해본다.

잘해구와~ 추워! 잘해구와~”

우리 모두 오늘도 잘해구오자.

 

블로그의 다른 글 읽기

나의 아저씨 파울로 코엘료가 극찬한 드라마. 정희의 사랑

나의 아저씨 인물관계도 박해영 작가 삼만사리가 환생하지 않는 법

나의 아저씨 이광일(장기용 분)은 이지안을 왜 때렸나.

(아래 공감누르기는 더 잘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