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키우는 당신의 컨텐츠/영화리뷰

2021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편성표와 영화추천

반응형

청년 때는 크리마스 절기가 되면 저절로 마음이 들떴는데 이제는 스스로 분위기를 만들어야 되더군요. 절기에 무덤할 수도 있지만 절기를 챙기는 건 평범한 날을 특별하게 만드는 재미가 있습니다. 22일 동지에는 팥죽을 쒀 먹었습니다.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팝콘대신 강냉이 잔뜩 덜어 놓고 크리스마스 특선영화를 즐겨야겠습니다. 다음은 24일부터 27일까지 OCN, OCN Movies, OCN Thrills의 영화 편성표(드라마 포함)입니다. 25일의 지상파 특선영화도 정보도 알려드립니다.

 

 2021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편성표 24일 금요일

매트릭스3 영화 강력 추천합니다. 킹스맨, 스파이더맨 1, 2도 영화추천합니다. 매트릭스의 네오, 트리니티, 모피어스, 스미스는 잊혀지지 않습니다. 슈퍼맨에 대한 오마쥬로 매트릭스를 벗어나 각성한 네오가 슈퍼맨 포즈로 슝~ 날아가는 장면은 가슴이 웅장해집니다.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편성표 24일

 

 2021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편성표 25일 월요일

지상파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편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KBS 00:15 메리크리스마스 미스터 모

MBC 09:50 비긴 어게인 - 영화 추천

SBS 23:10 미나리 - 영화 추천

저는 비록 영화관에서 미나리를 보면서 살짝 졸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감동받는 이유가 있습니다.

 

OCN은 완전 해리포터의 날이군요. 해리포터 시리즈 영화추천합니다. 저는 해리포터 시리즈를 전부 읽었고 시리즈 7은 원서를 예약주문해서 읽었습니다. 어린이물이라고 가볍게 보셨다면 오산입니다. 스토리 전반에 삶에 대한 철학이 감동적으로 스며있습니다. 그리스로마 신화에 대한 지식이 있다면 곳곳에서 신화를 차용한 부분을 발견하는 재미가 쏠쏠할 겁니다.  '비긴 어게인' 감동적으로 본 영화입니다. 매트릭스1, 2, 클리프 헹어 무척 재미있습니다.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편성표 25일

 

 2021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편성표 26일 일요일

킹스맨 역시 추천영화입니다. 도둑들 꼭 봐야할 영화죠. 크리스마스에 꼭 봐야할 고전영화 나홀로 집에도 편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저의 최애 영화 러브액츄얼리도 특선영화로 방영되네요. 러브액츄얼리는 꼭 보시기 바랍니다.

 

신기전, 택시, 쥬리기 공원, 실미도, 공공의 적1, 맨인블랙, 살인자의 기억법, 툼레이더, 쿵푸허슬 도굴, 범죄도시 모두 잘 만든 영화입니다. 스토리, 구성, 연기, 미장센 중 어느 하나라도 만족하실 겁니다. 단 개인취향이 다른 건 어쩔 수 없겠죠.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편성표 26일

 

 2021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편성표 27일 월요일

관상과 써니는 꼭 봐야할 추천 영화입니다. 테이큰3, 오션스 8, 메이즈 러너, 제5원소, 분노의 질주는 오락용 으로 손색 없는 영화죠. 비포 썬 라이즈는 많은 이의 추천 영화 목록에 나옵니다.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편성표 27일 

 

여러분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블로그의 다른 글 읽기

미나리 영화 줄거리 리뷰, 정이삭 감독 실화 바탕

러브액츄얼리 뜻 줄거리 OST 추천영화

포리얼의 자는 동안에도 돈 버는 5가지 방법 feat. 신사임당 채널

(아래 공감누르기는 더 잘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