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키우는 당신의 컨텐츠/노래, 드라마, 스타 리뷰

현재는 아름다워 25회 줄거리 26회 예고 재방송 편성표

반응형

KBS2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가 주말 종합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 19일 방영된 24회 현재는 아름다워 시청률은 25%에 달했네요. 출산은 물론이거니와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에 이민호 한경애 부부의 혼기가 꽉 찬 삼형제가 벌이는 결혼 성공 프로젝트 이야기입니다. 고전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과 포맷이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25회 줄거리 26회 예고 재방송 편성표 포스팅입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25회 줄거리

이윤재(오민석 분), 이현재(윤시윤 분), 이수재(서범준 분)는 현재는 아름다워 25회 줄거리에서 어떤 즐거움, 슬픔, 희망, 실망, 좌절과 극복의 삶을 살았을까요?

1. 현재는 아름다워 25회 줄거리 이윤재와 심해준 이야기

이윤재는 심해준(신동미 분)과 러브 라인을 형성 중입니다.

 

 

윤재는 심해준의 법무법인 해준 사무실에 방문해서 이렇게 좋은 회사의 대표인 해준의 능력에 놀랍니다.

윤재 : 여기서 보니까 좀 다르게 보인다.

해준 : 날 어떻게 보고 있었던 거야?

윤재 : 허당?

 

 

윤재는 자신은 작은 치과 운영하기도 빠듯한데 이 큰 회사를 운영하기 힘들겠다고 말하자 해준은 알아줘서 고맙다고 답합니다.

윤재 : 보고 싶었어.

해준 : 그 중요한 말을 왜 이제 해?

윤재 : 원래 중요한 말은 마지막에 하는 거잖아.

 

어우~ 흐뭇한 닭살 지대로네요. 역시 연애 스토리는 이렇게 오글거리는 멘트가 나와야 제 맛이죠.

 

***

 

윤재의 할아버지 경철(박인환 분)이 해준을 보고 싶어 하자 셋이 만나는 자리를 마련합니다.

해준 : 말 낮추세요~

윤재 : 그래, 할아버지. 왜 자꾸 존대말을 해.

경철 : ~ 성공하신 분이라 저절로 존대말이 나온다, ~

해준 : 성공해도 할아버지 앞에서는 윤재씨 여자친구일 뿐입니다...

경철 : (흐뭇한 미소로)어 그래, 마음에 든다.

 

 

저도 성공한 사람 옆에서는 저절로 공손해 지곤합니다. 성공의 맛을 본지가 언젠지... 작은 것부터 도전해서 성공의 맛을 좀 보고 싶네요.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해준은 경철에게 술 한 잔 따라드리는데 손을 벌벌 떨면서 당황하다가 자기 앞의 물 잔을 떨어뜨려 깨드립니다. 본업에서는 똑소리 나게 똑똑한데 허당미가 철철입니다. 방탄소년단 RM의 파괴몬 행각이 생각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25회 줄거리 경철에게 술 한 잔 올리는 해준

 

경철 : 내가 무서워?

심해준은 드라마에 웃음 한 스푼 넣어주는 귀여운 캐릭터입니다. 식사 후 경철은 행선지가 다 다르니 따로 가자고, 그게 편하다고 말합니다. 해준은 자기가 안 편하다며 경철을 모셔다 드리고 미리 준비한 옷선물도 드립니다. 이렇게 예쁜 손주 며느리가 현실에 존재할 확률은 얼마나 될까요.

 

윤재는 치과 원장이지만 경제 상태가 무척 좋지 않습니다. 해준이 이 사실을 언제 알게 될지, 알고 난 후 어떤 반응일지 궁금해지네요.

 

2. 현재는 아름다워 25회 줄거리 이현재와 현미래 이야기

현재는 현미래(배다빈 분)와 연애 중입니다. 현재는 심해준의 로펌에서 변호사로 일하고 있고 미래는 변호 의뢰인이었습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25회 줄거리 수정을 만나는 현재

 

현재와 미래, 미래 어머니 수정(박지영 분)이 만남을 갖습니다. 그러나 수정은 현재를 탐탁지 않아 합니다.

 

 

이를 눈치 챈 현재는 수정이 귀가하고 미래와 식사하는 자리에서 어머님이 자신을 마음에 들어 하지 않는 거 같다고 말합니다. 미래는 현재 때문이 아니라 자신 때문이라며 엄마는 자신이 연애하기보다 성공하길 원한다고 말합니다. 자식이 연애보다 성공하길 원하는 마인드 저에게는 좀 멋있어 보입니다만 연애든 성공이든 성인이 된 자식의 길에 간섭은 금물입니다.

  

현재 : 오랜만입니다.

미래 : 어제 만났습니다~

현재 : 그런가? 그런데 되게 오래된 거 같애~

 

어우~ 보기만 해도 입꼬리가 올라가는 장면이었네요. 현재는 미래가 좋아할 만한 메뉴로 미리 주문해 놓았고 미래가 오자 마자 음식이 서빙됩니다. 미래는 백화점 퍼스널 쇼퍼로 일하느라 하루 종일 옷과 신발 가방을 결정하는 일을 하다보니 일 외에는 다른 사람이 결정해 주는 게 좋다고 말합니다.

 

스티브 잡스가 거의 매일 검은 터틀넥에 청바지를 입은 것은 선택을 줄이기 위해서였습니다. 선택은 시간과 에너지를 소모하는 일이기 때문에 사소한 곳에 쓸 에너지를 아껴서 중요한 일에 집중하기 위해서였지요.

 

이렇게 서로 사랑하는 현재와 미래에 어머니 수정이 걸림돌이 되지 말아야 할텐데요. 현재는 어머니 마음에는 들지 않았지만 미래의 할머니 마음에는 쏙 들 자신이 있다고 말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26회 예고편에는 현재가 미래의 할머니를 만나는 장면이 등장합니다.

 

3. 현재는 아름다워 25화 줄거리 이수재와 나유나 이야기 

수재는 친구에 사기 당하고 대출금이 잔뜩인 데다 공무원 7급 시험에도 떨어져서 자존감이 바닥인 상태입니다. 이럴 때 부모님이 결혼하면 아파트를 주겠다고 했고 수재는 그 아파트가 절실했기에 유나를 설득해 계약 결혼을 추진합니다. 아파트를 받으면 유나에게 1억을 주고 자신은 피트니스 센터를 운영하려던 계획이었지요. 

 

그러나 현재는 아름다워 24회 줄거리에서 유나는 현재의 엄마 경애(김혜옥 분)에게 사실대로 털어 놓습니다. 경애의 닦달을 들은 수재는 집을 나가 방황하다가 분가해사는 형 현재의 집으로 갔습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25회 줄거리에서 경애는 유나와 카페에서 만납니다.

경애 : 너랑 아파트 보러 가고 가구 보러 가고 너 웨딩 드레스 입는 거 보고... 유나야, 난 네가 참 좋았다.

유나 : 죄송해요...

 

 

경애는 유나를 보며 자신을 보는 거 같았다며 엄마가 일찍 돌아가셔서 결혼 임신 출산 다 엄마 없이 했다고 말합니다. 순수하고 밝은 유나가 상처받지 않게 바람막이가 돼주고 싶었다고.

경애 : 머리로는 노력하면 이해할 수 있겠는데 가슴이 안 돼. (중략) 나는 너 평생 안 봤으면 좋겠어.

 

 

유나는 수재가 일이 끝나길 기다려서 만납니다. 본부장님이 남자친구랑 먹으라고 비싼 외식 상품권을 주었다며 달달한 거 먹으며 기분 풀자고 말하죠.

수재 : 본부장님이 왜 너한테 그런 걸 줘?

유나 : 그냥~ 전에 맛있는 빵도 사 주셨잖아.

수재 : 그냥이 어딨냐, 세상에? 공짠 없어. 난 안가.

유나는 차분하게 자신도 가지 않겠다고 말하고 수재는 화만 내는 자신이 밉지도 않냐고 묻습니다.

유나 : 지금 힘들어서 그런 거잖아. 이 시기만 넘기면 돼.

 

 

유나의 집 앞에서 헤어지는 두 사람.

유나 : 나한테 미안해 하지 않아도 돼. 니 옆에서 니가 다시 일어나는 거 보고 싶어. 마음 정리되면 연락해. 그때까지 가만히 있을게... 기다리고 있을게...

 

현재는 아름다워 25회 줄거리에서 고작 20대 중반의 유나가 이렇게 성숙할 일인가요. 유나같은 사람은 정말 좋은 사람 만나야지 이기적인 사람 만나면 매번 양보하고 아낌없이 주는 나무가 될 거 같습니다. 헌신하면 헌신짝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렇게 순수한 장면에서도 산전수전공중전 다 겪은 이 아지매는 정떨어지는 말만하네요.

 

 

윤재 현재 수재는 모여서 수재의 대출에 대해 회의합니다. 윤재는 대출한 금액이 얼마냐고 묻지만 수재는 대신 갚아 줄 거냐, 갚아 주지도 않을 거면서 왜 묻냐, 갚아준다고 해도 돈을 받지 않겠다고 말합니다. 현재가 수재를 달래보지만 수재는 마음만 상한 채 집을 나가 버립니다.

 

 

한강대교 위를 걷던 수재는 긴급 생명의 전화를 겁니다.

수재 : 이것저것 생각하면 그냥 죽고 싶어요. 죽으면 다 끝나잖아요.

상담원 : (전략) 사랑하는 사람들을 생각해 보세요.

수재 : 사랑하는 사람들을 생각하면 더 절 용서 못하겠어요... 왜 그런 짓을 했는지...

 

수재가 한강대교 난간을 짚고 한강물을 바라보는 장면으로 현재는 아름다워 25회 줄거리가 끝납니다. 수재의 인생은 어떻게 풀리게 될까요. 수재가 무거운 삶의 문제를 잘 감당하고 유나와 좋은 관계로 회복되길 바라게 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26회 예고

 현재는 아름다워 26회 예고에서 현재는 미래의 할머니를 만나는데 할머니가 치매기가 있으시네요. 처음 본 현재에게 당신 닮은 아이를 낳고 싶다는 할머니. 할머니에게는 어떤 전사가 있는 걸까요.

 

현재는 아름다워 26회 예고

 

현재는 아름다워 재방송 편성표

현재는 아름다워 재방송 편성표 6월 28일까지
현재는 아름다워 재방송 편성표 7월 1일까지

 

이상 현재는 아름다워 25회 줄거리 26회 예고 재방송 편성표 포스팅을 마칩니다.

블로그의 다른 글 읽기

인사이더 6회 줄거리 7회 예고편

나의 해방일지 16회 결말 줄거리 재방송

나의 아저씨 이광일(장기용 분)은 이지안을 왜 때렸나.

(아래 공감누르기는 더 잘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