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키우는 당신의 컨텐츠/노래, 드라마, 스타 리뷰

인사이더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재방송 편성표

반응형

JTBC 수목 오후 1030분 방영 드라마 인사이더는 사법연수생 김요한(강하늘 분)이 잠입수사 중 예기치 못한 사건에 연루 되 나락으로 떨어져 고군분투하는 이야기입니다. 교도소에 수감된 요한은 교도소 책임자의 묵인 아래 벌어지는 도박판에서 실력으로 평정하려 애씁니다. 살벌한 승부의 세계에서 아군과 적군을 구분하고 배신에 대처하는 것을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인사이더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재방송 포스팅입니다.

인사이더 드라마 소개

 

인사이더 인물관계도

인사이더는 사법연수생 김요한이 검찰 내부의 거대악을 뿌리 뽑기 위해 어려움을 겪어 내는 이야기입니다. 요한의 아버지도 검찰 비리를 파헤치다 억울하게 죽었습니다. 22() 5회가 방영된 시점의 인사이더 인물관계도에서 요한을 돕는 관계는 오수연과 장선오입니다. 요한의 아버지 친구인 북부지검 부장검사 목진형은 아군이었으나 적군으로 바뀐 듯 보입니다.

 

인사이더 인물관계도 인사이더 공식 홈페이지 제공

 

인사이더 등장인물

인사이더 등장인물 김요한

 

1. 김요한(강하늘 분)

살아남고야 말겠다. 내가 살아있는 한, 판은 끝나지 않으니까.”

인사이더 등장인물 요한의 어린 시절, 검사였던 아버지는 꼭 해야 할 일이 있다며 자신이 찼던 시계를 요한에게 풀어주고 떠납니다. 그게 아버지와의 마지막이었죠.

할머니와 살아 온 요한은 사법연수생이 됩니다. 요한에게 아버지 친구인 선배 검사들이 접근해 언더커버 수사를 제안하자 이를 수락한 요한은 일이 꼬이며 감옥에 가게 됩니다.

 

카드 붙이기 기술 시전

 

요한에게 전부인 할머니는 살해당하고 자신의 진짜 신분은 삭제 당한 채 수감된 상황. 잃어버린 인생을 되찾아 줄 사람은 오직 자신뿐! 요한은 성주 교도소 제일 밑바닥에서 텍사스ㅎㅗㄹ덤(청소년 유해 단어)부터 배우기 시작합니다.

 

인사이더 등장인물 오수연

 

2. 오수연(이유영 분)

오수연은 강남 화류계의 마담으로 밤업소 사업을 통해 이룬 막대한 자금과 화려한 인맥으로 여러 사업에 개입해 이권을 챙깁니다. 검사의 타겟 수사에 사랑하는 엄마를 잃었고 자신도 몹쓸 짓을 당합니다. 일평생 복수의 칼날을 갈고 있는 인사이더 등장인물 오수연. 그러나 복수 대상인 윤병욱은 검찰 요직을 거쳐 더 강한 사람이 되어 있었죠. 어떻게든 복수하고픈 그녀 앞에 김요한이 나타났습니다. 김요한과 손잡으면 성공 확률이 더 높다는 걸 알고 요한에게 접근합니다.

 

등장인물 목진형

 

3. 목진형(김상호 분)

더러븐 일은 이 목진형이가 다 할테니까.. 함 가보입시더!”

인맥도 빽도 없어서 한 평생 지방 지청에서 근무하다 북부지검 부장검사가 된 검찰 내 대표 비주류 인사입니다. 인사이더 등장인물 목진형은 고위공직자 비리를 수사하던 옛 사직동팀출신입니다. 신설되는 부패수사청을 인생 역전의 기회라 여기고 윤병욱 등의 반대세력 약점을 캐내기 위해 강요한을 언더커버로 심어놓습니다. 인사이더 5회까지 진행된 시점에서 요한의 신분을 삭제했고 요한 할머니 시체를 운반하는 영상이 있는 것 등으로 미루어 윤병욱에게 포섭된 것으로 보이는데 반전이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등장인물 윤병욱

 

4. 윤병욱(허성태 분)

세상에 안 되는 게 어딨어.”

윤병욱은 중앙지검 금융조세조사2부의 부장검사로 대기업 회장들도 그와 척을 지기 보다 좋게 지내기 위해 애씁니다. 뛰어난 두뇌로 고속으로 사법고시 패스, 부동산 사업으로 막대한 부를 거머쥔 처가의 지원으로 승승장구 초고속 승진을 해왔습니다.

부패수사청 신설을 반대하는 중수부 라인의 실세로 부패수사청 신설을 추진하는 목진형과 대립관계입니다. 목진형이 김요한을 언더커버로 심었다는 사실을 미리 알고 있었습니다. 윤병욱은 목진형에게 당근을 내밀며 자기편으로 만들려고 하고 있습니다. 윤병욱은 오수연과 김요한의 공동의 적입니다.

 

등장인물 장선오

 

5. 장선오(강영석 분)

이 구라의 세계에서는 믿을 놈 찾는 게 일이예요.”

노름 하나로 성주 교도소를 접수한 도박 천재입니다. 성주 교도소에서 학장이라고 불리며 막강한 1인자로 군림하는 장선오는 김요한을 테스트한 끝에 믿을 수 있다고 판단합니다. 요한에게 도박의 최고 스킬과 속임수, 싸움하는 법을 가르쳐주고 파트너가 되자고 제안합니다.

 

사업연수생으로 어리바리 고구마 100개 먹은 거 같은 요한과 달리 한 수 앞을 내다보는 대처 능력과 최고의 기량을 가진 장선오가 더 매력적이라는 시청 소감이 있을 정도입니다.

 

요한의 강렬한 눈빛

 

김요한은 성주 교도소를 접수하고 복수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요한이 노름판을 접수하기 위해 훈련 받으며 성장하는 과정, 순진함에서 벗어나 상대의 수를 읽어 낼 정도의 노련함, 아군과 적군이 바뀌는 반전을 지켜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인사이더 재방송 편성표

인사이더 재방송 편성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인사이더 재방송 편성표 6월 25일까지
인사이더 재방송 편성표 28일까지

 

이상 인사이더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재방송 편성표 포스팅을 마칩니다.

블로그의 다른 글 읽기

탑건2 개봉일 탑건 매버릭 예고편 평점 쿠키 톰 크루즈 내한

우리들의 블루스 18회 줄거리 동석은 옥동을 용서할 수 있을까.

이정재 헌트 칸 영화제 입성 감독으로 임세령 정우성과 동행

(아래 공감누르기는 더 잘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