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 삶 사랑.../일상 소소한 이야기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

반응형

이웃님 포스팅을 읽다가 동물원의 ‘널 사랑하겠어를 찾아 듣게 되었다.  

 

널 사랑하겠어 동물원 리메이크 많이 된 곡

널 사랑하겠어 동물원 리메이크 많이 된 곡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의 최애곡을 짧게 소개해 볼께요 노래를 들으시면 누구나 다 아는 노래 !! 멜로디도 샤랄라하고 이 노래 가사 넘 좋아요. 1

mallangmusic.tistory.com

 

감미로운 선율에 달달한 가사.

없던 사랑도 퐁퐁 솟구치는 매직 송 아닌가.

 

어제는 도반이 좋아하는 물김치를 담궜다.

주방일이 느린 나는, 재료 손질부터 뒷정리까지 두 시간은 족히 걸리는 일이다.

도반은 물김치를 나의 어취브먼트(achievement) 중 하나 라고 추켜 주었다.

유익균의 작용으로 톡~ 쏘는 물김치가 내 입맛에도 괜찮았다.

그러면서 은근 주문이 들어온다.

양배추를 넣어라, 당근을 넣어라, 마늘과 파를 조금 더 넣어라...’

비트 넣은 물김치

 

어제.

도반 : 우리 행운동이 물김치 솜씨가 최고야! 근데 고구마도 좀 넣어봐.

...... 순자엄마가 생각났다. !! !!

 

고구마는 다음에 넣을게요. 고구마 넣으면 양배추는 빼야겠네.”

조금씩 넣으면 되지.”

재료 손질 시간이 늘어나니까 그렇지~”

양배추에 농약이 많다는 말을 듣고 일일이 잎을 떼어서 씻고 식초물에 담궜다 씻는다.

 

물김치를 다 담그고 주방 정리까지 하고 난 후 TV 시청을 하고 있자니 도반이 붕어 싸만코를 건넸다. 도반은 오토파지 효과를 위해 일요일은 하루 종일 금식한다. 긴 공복에, 그렇게도 좋아하는 붕어 싸만코를 본인은 먹지도 못하면서, 내게 건넸다. 

 

오랜 사랑과 이별 후 아쉬웠던 건 함께한 시간이 과거에 박재된다는 사실이었다.

도반과 나는 동물원의 ‘널 사랑하겠어처럼 달달한 사랑과는 거리가 멀다.

그럼에도.

! ~! ! ! 하는 순간조차 함.. . . .는. 우.리.라는 거,

우.리.의 시간이 함께 흐른다는 거, 참 감사하다.

 

블로그의 다른 글 읽기

간헐적 단식 16:8 방법 후기 부작용

돈 버는 법 자수성가 부자가 알려주는 부자 스텝 10단계

(아래 공감누르기는 더 잘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