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키우는 당신의 컨텐츠/노래, 드라마, 스타 리뷰

현재는 아름다워 33회 줄거리 34회 예고 재방송

반응형

KBS2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33회가 23일 토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었습니다. 이윤재 이현재 이수재 삼형제와 그들을 둘러싼 인물들의 사랑과 갈등이 흥미롭게 펼쳐졌습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33회 줄거리 34회 예고 재방송 포스팅입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33회 줄거리 이윤재 심해준 예식장 예약

상견례를 마친 이윤재와 심해준의 결혼이 신속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해준은 몇몇 호텔 예식장에 식이 취소되면 알려달라고 부탁해 놓았고 예식 취소 연락이 왔습니다. 취소된 예식 일정에 맞춰 해준의 결혼식 날짜가 3주 후로 잡히게 됩니다.

300x250

해준과 윤재는 청첩장과 본식 드레스, 피로연 드레스며 결혼 준비가 한창인데 예비 시어머니 한경애는 이것도 탐탁지 않습니다. 아무리 결혼은 둘이 알아서 한다고 해도 예단에서부터 준비할 시간이 촉박하기 때문입니다.

한경애 : 걔는 꼭 호텔에서 결혼식을 해야 한다니?

이윤재 : 방송에도 출연하고 그간 쌓은 커리어가 있으니까요.

 

 

마흔 넘은 남녀가 부모님은 아무 준비는 하지 마시라고 둘이 알아서 하겠다는데 그냥 참석해서 축하해 주면 될 일이건만. 결혼식을 호텔에서 하든 시장에서 하든 뭐가 그리 불만일까요. 심해준은 예비 시어머니의 마음을 풀어드리기 위해 귀한 주말 시간에 한경애와 만날 약속을 잡습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33화 줄거리 미래에 확신이 없는 현미래

이현재는 형 이윤재의 결혼식 진행을 지켜보면서 현미래와 함께 하는 미래를 기대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현재를 먼저 좋아하기 시작했던 미래는 오히려 조심스러운 입장입니다.

 

 

미래의 엄마 진수정의 입양 사실이 밝혀진 뒤, 할머니를 정성으로 모셨던 엄마가 한순간에 미움을 받게 되자 가족의 의미에 대해 회의를 품기 시작했습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이전 회차 줄거리에서 현진주가 진수정의 뺨을 때렸다는 것을 알게 된 현미래는 고모 현진주를 냉랭하게 대했습니다. 

현진주 : 고모가 너한테 어떻게 했어? 정우는 몰라도 내가 너한테는 엄청 잘했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야?

현미래 : 맞아. 그런데 고모가 선을 넘었잖아. 엄마가 맞았는데 길길이 뛰지 않으면 그게 자식이야?

 

 

현진주 : 그렇게 사리분별을 못하니까 사기나 당하고 그러는 거야. 나 진짜 이해가 안 됐거든. 왜 혼인신고를 먼저 해? 요새는 살아보다가 혼인신고 하는 경우가 더 많아. 아프니? 너 아프라고 한 말이야. 너랑 네 엄마는 건강한 관계가 아니야. 속에 있는 감정 다 내뱉고 울고불고 하고 그래야하는 게 엄마랑 딸이야. 네 엄마가 잘못된 거야. 네 엄마가 네 외할머니한테 진짜 모녀관계가 어떤 건지 배우지 못해 너한테 그러는 거야.

 

 

세상에 사이좋은 친구같은 모녀 관계가 몇이나 될까요. 서로가 잘 되길 바라고 잘해주고 싶으면 그걸로도 대단한 겁니다. 심리학 상담 사례를 보면 엄마가 남보다 못해서 평생을 두고 치료해야 하는 상처가 남은 경우도 많더군요.

 

 

미래가 이현재의 로펌을 방문했을 때, 성수가 형수님이라고 부르자 미래는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습니다. 현재는 미래를 향해 어떤 위험에서도 보호하고 안전할 수 있도록 지켜줄 거라며 진정한 마음을 표현하지만 미래는 아직 준비가 안 된 거 같습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33회 리뷰 진수정과 현진주

진수정은 시어머니를 위해 식혜를 만듭니다. 그 모습을 발견한 현진주는 그렇게 힘들게 살지 말라고 합니다. 세상에 맛있게 만들어 놓은 게 얼마나 많은데 일일이 집에서 만드냐는 거지요.

 

현재는 아름다워 33회 줄거리 별카롱에 출근한 유나

 

현진주 : 니가 그러니까 우리 엄마가 아무거나 안 먹고 꼭 네가 해 준 거만 드신다잖아. 우리 엄마가 먹는 거에 약하니까 너 먹는 걸로 우리 엄마 조정하려는 거 아니야?

진수정 : 진짜 창의력 있다. 어떻게 그런 소리를 하니?

현진주 : 너 위해서 하는 소리야. 왜 이렇게 피곤하게 사니? 엄마한테 너무 잘 할 필요 없어. 적당히 해. 그게 좋은 거야.

진수정 : 내가 알아서 해. 너는 니가 원하는 거 얻었으면 조용히 있다 가.

현진주 : 아직 얻진 못했지. 엄마가 건물을 팔아야지.

진수정 : 꼭 그렇게 그런 식으로 말해야 하니?

 

수제 쿠키를 보며 수재를 그리워하는 유나

 

현진주 : 나는 너처럼 가식이 아니니까. 지금두 니가 우리 엄마 위해서 요 식헤를 꼭 만들고 싶겠니. 착한 사람 코스프레 좀 하지 마.

진수정 : (어이 없다는 듯) 너는 공부는 못했는데 사람 속 뒤집는 거는 엄청 잘하는 거 같애. 성형해서 예뻐진 건데 본판이 예쁜 거처럼 구는 거 웃겨.

현수정 : ...? ...? ! 본판이 예뻐야 성형도 잘 되는 거야.

진수정 : 결혼 전에 남자에게 채일 때마다 죽네 사네 했었는데 지금은 결혼해서 그래도 그럭저럭 산다아?

현진주 : ...

 

 

진수정 : 어때? 니가 말하는 가식 아니구 속에 있는 말 솔직하게 들으니까? 속에 있는 말 다 퍼붓고 서로 할퀴고 찌르고 나중에 하하호호하면 나중에 찔렸던 상처가 아물어지니?

현진주 : ?

진수정 : 너랑 나랑 친구 관계, 누구 때문에 지금까지 이어진 거 같애? 이런 말 하면 진주가 상처받지 않을까, 이런 말 하면 진주가 섭섭해하지 않을까 하면서 참았어. 그게 가식이야? 어머니하고 니 관계 투명해. 다 퍼붓고 화해해. 그치만 너, 어머니에게 상처 받은 걸루 고민한 적 많았잖아. 우리 엄마라도 이해 못할 일 많다며 나한테 간간히 쏟아 부었잖아.

 

 

진수정 : 니가 아는 세상이 전부가 아니야. 투명하다고 옳은 건 아니잖아. 우리 엄마하고 나는... 그래. 서로 배려해서 맘에 있는 말, 묵혀둔 거 많아. 대신 상처가 적어. 우리 엄마가 어머니한테 잘하라고 하더라. 우리 엄마, 어머니 속인 거 계속 걸려했었어. 그래서 내가 지금 식혜 만드는 거야. 엄밀히 어머니 위해서가 아니라 우리 엄마가 한 말 지키기 위해서.

 

 

저는 선 넘는 돌직구를 날리며 자신은 솔직하고 뒤끝이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을 멀리했습니다. 영장류만이 상황에 맞는 가면을 쓸 줄 압니다. 돌직구가 일상인 사람은 하등 동물이라 여겨 상대를 안 합니다. 과학자들의 관찰에 따르면 오랑우탕도 우두머리 앞에서는 복종의 제스처를 보이다가 우두머리 뒤에서는 이빨을 드러내며 적개감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오랑우탕도 사회적 가면을 쓸 줄 아는데 하물며.

 

현재는 아름다워 33화 리뷰 진수정 친정 엄마의 임종

진수정의 친정 엄마 미영이 임종을 맞았습니다. 식사를 거부하던 미영이 억지로 한 숟가락 뜬 음식물이 기도로 넘어갔었는데요. 중환자실에 있는 할머니를 위해서 온 가족은 그저 무사하기만을 염원했습니다.

 

 

중환자실이라 면회 시간도 정해져 있었는데 진수정이 함께 하지 못한 시간에 친정 엄마가 소천하셨습니다. 영면에 든 엄마의 얼굴을 보며 수정은 오열합니다. 엄마에게 아픈 소리했던 지난 날이 떠올라 더 서럽게 우는 수정.

진수정 : 엄마 이렇게 가면 어떻게! 엄마, 안 돼! 가지마, 엄마! 엄마 마지막 인사도 못했잖아...... 엄마 딸이라서 좋았어. 너무 고마워. 엄마, 이 말 꼭 하고 싶었어.

 

늦기 전에 엄마 딸이어서 좋았다고, 아빠 딸이어서 좋았다고, 너무 고맙다고 말씀드려야겠네요.

 

현재는 아름다워 34회 예고

현재는 아름다워 34회는 24일 저녁 8KBS2에서 방송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34회 예고

 

현재는 아름다워 재방송 편성표

현재는 아름다워 재방송 편성표 7월26일까지
현재는 아름다워 재방송 시간표 7월29일까지

 

이상 현재는 아름다워 33회 줄거리 34회 예고 재방송 편성표 포스팅을 마칩니다.

블로그의 다른 글 읽기

현재는 아름다워 32회 줄거리 33회 예고 재방송 편성표

현재는 아름다워 31회 줄거리 32회 예고 진수정의 입장

닥터 로이어 16회 줄거리 최종회 결말

(아래 공감누르기는 더 잘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