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 삶 사랑.../일상 소소한 이야기

긍정의 힘, 행운도사와 행운둥이

반응형

도반(남편) : 오늘부터 포동이(내 애칭)가 아니라 행운둥이라 불러야겠어.

포동이라 부르니까 더 포동해지는 거 같아.

생각이 말이 되고 말이 현실이 되거든.

 

: 오빠~ 정말 좋은 생각이에요!

그럼 난 이제부터 오빠를 행운도사로 부르겠어요.

 

긍정적인 생각과 말의 힘에 대해 도반을 통해 듣다니 흐뭇했다.

조셉 머피 목사님의 잠재의식의 힘’,

조용기 목사님의 사차원의 영적세계’,

이지성의 꿈꾸는 다락방’,

이서윤.홍주연의 해빙’,

론다 번의 시크릿’......

셀 수 없이 많은 책에서 강조하고 있다.

물질의 세계는 에너지 파동의 현현일 뿐이며

에너지 파동은 우리의 감정, 생각, 말로 바뀔 수 있다.

 

행동 없이 말만해서 현실이 바뀐다고 오해하지는 말자.

깊은 무의식의 감정부터 바뀌면 행동도 바뀌는데,

긍정의 힘으로 행운이 더해져서 최상의 결과를 이룰 수 있다.

 

블로그 닉네임도 부정적인 것보다 긍정적인 단어가 좋다.

‘~가 싫어보다는 ‘~가 좋아라든가

가난보다 풍요를 연상시키는 닉네임 말이다.

나의 닉네임인 올리브나무는 성경에 나오는 감람수다.

지중해식 식사에서 빠지지 않는 올리브오일은 사람을 건강하게 한다.

나는 매일 샐러드를 먹는데 반드시 올리브오일을 2스푼이상 뿌려 먹는다.

 

또 티스토리 포스팅을 위해 일조회수 100라는 폴더가 있고

‘202111월 풍요를 끌어당기는 글쓰기라는 문서에다 글을 쓴다.

일 조회수 100회인 포스팅 30개면 하루 3000 조회수가 된다.

비록 지금은 못 미쳐도 곧 다가올 3000 조회수를 믿는다.

 

샛길로 샜다.

그랬다. 나는 포동이에서 행운둥이가 되었다.

포동이라고 하지만 55사이즈를 입는 내가 겉보기에 포동한 건 아니다.

도반이 생각하는 날씬함의 기준이 높다고 해 두자......

그건 또 아닌 것이, 내가 봐도 허리와 힙에 살이 붙었다.

천고마비의 계절인 것이다.

 

샐러드만 먹는데 왜 살이 찔까코끼리도 풀만 먹고 커졌다지.

토마토를 구워 먹으면 영양소 흡수가 더 잘 된다

 

아무리 샐러드라지만... 너무 많이 먹는건 가...

 

물만 먹는데 왜 살이 찔까?

이런 분들은 곰곰이 생각해 보십시오.

내가 뭘 물처럼 먹은 건 아닌지.’

 

우리 부부의 아침 인사는 이렇게 바뀌었다.

: 충성! 행운도사님, 오늘도 좋은 날입니다!

도반 : 우리 행운동이~ 오늘도 기운이 넘치는구나~

 

나의 감정 스펙트럼은 상당히 넓은 편이지만

도반 앞에서는 한결같이 밝은 편이다.  

도반이 '조울'에서 울이 없다며, '조조하다'고 말할 정도로.

도반 돌려까기나 멜랑콜리는 글로 풀어 버려서 그럴 수 있는 거 같다.

 

 

 

 

블로그의 다른 글 읽기

불편한 편의점 줄거리

나는 괜찮은 사람입니다 도서 리뷰

테이퍼링 뜻 tapering이란

(아래 공감누르기는 더 잘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