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키우는 당신의 컨텐츠/노래, 드라마, 스타 리뷰

방탄소년단 새 앨범 Proof yet to come 뜻 BTS 백악관 초대 미국 출국

반응형

방탄소년단에 입덕 한 후 매일 방탄소년단 소식을 읽고 있습니다. 사랑스런 조카를 보는 듯 부둥부둥하는 마음이 됩니다. 노래, , 춤 등 항상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한 멤버들의 피, , 눈물이 감동적입니다. 방탄소년단 Proof 발매, 백악관 초대로 미국 출국 소식입니다.

 

방탄소년단 Proof 발매 yet to come

 방탄소년단은 2013년 데뷔해서 다음 달 6, 데뷔 9주년을 맞습니다. 햇수로는 10년인데요. 세계 최고 그룹으로 성장한 BTS610일에 지난 10년 동안의 활동 역사를 함축한 앤솔러지(anthology, 선집, 選集, 명곡을 골라 엮은) 앨범을 발매합니다.

 

 

앨범 제목은 푸르프 ‘Proof’, 타이틀 곡은 ‘yet to come’으로 총 3개의 CD로 구성되어 있고 신곡 세 곡을 포함하여 방탄소년단의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한 멤버들의 생각과 의견을 담은 다채로운 트랙들로 구성되었습니다.

 

방탄소년단 새 앨범 Proof 프루프

 

BTS 새 앨범 proof 예약 구매 일시

202255() 오전 11(한국 시각)

 

BTS 새 앨범 proof 발매 일시

2022610() 오후 1(한국 시각)

 

Proof 앨범 구성

1. 'Proof' (Standard Edition)

아웃박스 1, CD 3, 디 아트 오브 프루프 1(132 ), 포토그래프 1(104), 에필로그 1(80), 리릭스 1(44), 포토카드 A(71세트), 포토카드 B(8종 중 랜덤 1), 포스터 1(초도 한정 증정) 

 

2. ‘Proof’(Compact Edition)

CD 3, 부클릿 (80 Pages), 포토카드 7종 중 랜덤 1, 포스트카드 8종 중 랜덤 1, 미니포스터 1, 디스코그래피 가이드 1 

 

Proof 뜻 푸르프 뜻

proof 뜻은 증거, 방지, 견디는 등이 있습니다. water-proof는 방수라는 뜻이죠. BTS‘BulleTproof boyS' 또는 'BangTan Sonyeundan'의 약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데뷔당시 10, 20대에게 총알처럼 날아드는 어려움과 편견을 막아내고 BTS만의 음악적 가치를 지켜내겠다는 의미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에 더해 과거와 미래를 아우르며 매 순간마다 청춘의 장면들을 뛰어넘는다는 의미의 'Beyond The Scene'이라는 뜻을 추가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방탄소년단 새 앨범의 Proof 뜻은 그간 자신들의 명곡을 뽑아 실은 CD를 통해 자신들의 실력을 증명한다는 의미도 있을 거 같습니다. BTS의 실력을 끊임없이 폄하하는 안티들도 있으니까요. 오래 전 명배우 조디 포스터가 인터뷰에서 한 말이 잊혀 지지 않습니다. “(내 연기력은 이미 정평이 나 있으므로) 나는 더 이상 나를 증명할 필요가 없다.” 사실, 우리 방탄소년단도 더 이상 실력을 증명할 필요는 없어 보이네요. 

 

yet to come 뜻 옛 투 컴 뜻

yet to come 뜻은 아직 오지 않았다입니다. 옛 투 컴 뜻은 그 유명한 'best is yet to come 가장 좋은 것은 아직 오지 않았다'라는 말에서 따 왔을 겁니다. 비틀즈를 뛰어 넘는 기록을 세우며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방탄소년단이 가장 좋은 때는 아직 오지 않았다는 곡을 부른다는 게 울림을 줍니다지금 세계 정상이지만 안주하지 않고 더 좋은 때를 위해 정진하겠다는 뜻을 읽을 수 있었거든요. BTS의 공연 영상을 보면서 제가 느끼는 건 저렇게 훌륭한 퍼포먼스를 위해 얼마나 피나는 노력을 했을까입니다. 나도 그 반의 반이라고 노력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합니다.

 

방탄소년단 BTS 백악관 초청으로 미국 출국

방탄소년단이 백악관 초청으로 미국으로 출국할 것으로 보입니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방탄소년단이 531(현지시간) 미국 백악관에서 열리는 행사에 참석하기 위한 일정을 논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BTS가 참석하는 행사는 아시아계, 하와이 원주민, 태평양 제도 주민(AANHPI) 유산의 달을 기념하는 행사입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코로나19로 인해 급증한 아시아인 대상 혐오 범죄를 막기 위해 적극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공언했고 지난해에 코로나19 혐오 범죄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바이든 대통령과 아시아 혐오 범죄, 차별 문제, 다양성과 포용성의 중요성 등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 예정입니다.

 

 

든든한 리더 RM(김남준)은 위버스를 통해 "살다 보니 별 일 다 생기는데 좋은 일로 다녀오는 거니까 잘 다녀오겠습니다.(중략) 여러분 덕분에 다녀오는 거니까 여러분의 것이기도 하답니다. 많이 응원해주십시오.”라고 심경을 밝혔습니다.

 

BTS는 빅히트 뮤직과 함께 인종차별 반대 캠페인 'BLACK LIVE MATTER'(흑인의 목숨도 소중하다) 관련 단체에 100만 달러(한화 약 12억 원)를 기부했었습니다. 이후 아미들도 캠페인에 동참해서 100만 달러 이상을 모금하며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아티스트와 팬은 닮는 거 같습니다.

 

방탄소년단이 미국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건강하게 돌아오기를 응원합니다.

 

블로그의 다른 글 읽기

My Universe Coldplay BTS translate the Korean lyrics into English.

정국 stay alive 가사 착호 뜻 스테이 어라이브 슈가 프로듀싱

방탄 보라해 뜻 BTS I purple you means

지민 OST WITH YOU 가사

(아래 공감누르기는 더 잘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반응형